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난 왜 아무리 재밌게본 드라마여도 재탕은 잘 안하게되더라고 그냥 보고싶은 부분 클립으로만 보고 말고 전체를 몇번 더 보고 그러지는 않는편인데 다들 재탕 많이해??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난 왜 아무리 재밌게본 드라마여도 재탕은 잘 안하게되더라고 그냥 보고싶은 부분 클립으로만 보고 말고 전체를 몇번 더 보고 그러지는 않는편인데 다들 재탕 많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