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난 대찬성이라고 굥 극혐이라고 빨리좀 탄핵되면 좋겠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뉴스 보면 자꾸 이상한 거 퍼뜨림; 찬성이랑 반대가 반반이라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대체 왜 그러는 거야 반대한다는 2030이 오히려 특정집단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탄핵 개큰찬성인데 언플 오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아예 여성을 지워버린건가ㅋㅋㅋ 탄핵 탄성쪽 대표되던게 102030 여성 아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극우 과표집된 조사에서 2030 남성도 과반이 안됐던걸로 봤는데 뭘로 언플을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로 뉴스 보니까 자꾸 2030이 그렇단 식으로 묶어 열받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러워서그럼 지네쪽에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찬성집회 지우기 같음 반대집회 요즘 결집 잘된거도 맞고 찬성은 그에비해 좀 줄어든거도 맞잖아 그걸 과장시켜서 다 없애는 언플 하는거지 중도 모을 수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 경우는 당연히 탄핵 될 거라고 생각해서 초반보다 관심도가 줄어들었거든? 찬성이 줄었다기보다는 나처럼 관심이 줄어든 사람이 많을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525 1:576818 0
연예/마플 엥 정국 인스스 뭐야????249 9:3718166 0
연예/마플 와 정국이 스토킹범 엄벌 원했다는데152 06.22 22:2213140 4
드영배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161 06.22 23:115892 0
세븐틴봉드라 너네는 어디 공연장이 젤 좋아?? 67 06.22 23:47569 0
냉부는 어케되려나
15:31 l 조회 1
이사진 누군지 아는익3
15:30 l 조회 27
남아공전 킥오프 9시맞지??
15:30 l 조회 8
안양시 러브버그 포스터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9 l 조회 12
마플 한국일에 말얹고 인종차별하고 난리치는거 다 케이팝/케이드라마 팬이네2
15:29 l 조회 15
작년에 중앙그룹 계열사 면접 봤는데 기분 이상하다...
15:29 l 조회 22
ㄹㅈ) 내가 카리나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고 애인한테 물어봤거든??3
15:29 l 조회 36
마플 ㅌㅇㅌ랑 ㄷㅆ 말투 비슷한 것 같음... 욕쓰는 거 ㅇㅇ 2
15:28 l 조회 19
마트에 콩물 사러 갈까 말까1
15:28 l 조회 11
톡파원도 중단이라니 ㅜㅜㅜ7
15:28 l 조회 68
마플 개인팬 성향되고 다인원 죽어도 못파겠음...
15:27 l 조회 17
난 태산 성훈 리노 비아이 같은 얼굴이 너무 좋아 1
15:27 l 조회 17
제왑 기수제 + 국내선예매 좋아1
15:27 l 조회 22
방과 후 전쟁활동 다 봤는데 웹툰보단 재밌는데ㅋㅋㅋ (ㅅㅍ)
15:26 l 조회 18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1
15:26 l 조회 105
드림이들아 인스파에서 보자1
15:26 l 조회 27
내가 어릴 때 나는 꼭 남 도우는 어른이 되어야지 했던 계기4
15:25 l 조회 19
전지현 지창욱 촬영중인 드라마 기대했는데 이것도 하필 jtbc 편성이네...4
15:25 l 조회 71
마플 난독증 있는 사람 진짜 많다
15:25 l 조회 22
장터 오늘 엔드림 선예매 용병 필요한 사람 있어?
15:25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