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오면 오는구나 안오면 안오는구나 근데 왜 이번 덕질만 소통에 집착?하게 되는거지 유료 소통이라 그런가? 전 덕질에는 유료소통이란게 하나도 없었거든…
오면 오는구나 안오면 안오는구나 근데 왜 이번 덕질만 소통에 집착?하게 되는거지 유료 소통이라 그런가? 전 덕질에는 유료소통이란게 하나도 없었거든…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오면 오는구나 안오면 안오는구나 근데 왜 이번 덕질만 소통에 집착?하게 되는거지 유료 소통이라 그런가? 전 덕질에는 유료소통이란게 하나도 없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