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아예 일반인이라는 말도 있던데 졸사가 뜬 것도 아니고 그런 제보는 나도 할 수 있는디.. 왜 벌써부터 확정지어서 저러는거지
뭐 아예 일반인이라는 말도 있던데 졸사가 뜬 것도 아니고 그런 제보는 나도 할 수 있는디.. 왜 벌써부터 확정지어서 저러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아예 일반인이라는 말도 있던데 졸사가 뜬 것도 아니고 그런 제보는 나도 할 수 있는디.. 왜 벌써부터 확정지어서 저러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