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배디 앨범 때 애매해서 다음 앨범 때는 띵곡 가져오겠지 했는데 해야아센디오라서 그냥 호감인데도 뭔가 불안불안했었는데 이번에 노래 잘 뽑음 

럽다급은 아니어도 아이브 노래다운 노래야...

애티튜드도 첨엔 적응 안 되더니 신나고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배디가 어떻게 애매한 앨범이었지 개잘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가 애매했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노래 잘뽑았어 이번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디 해야 다 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야 갤럽도 들고 2위까지 했던 곡인데 뭔 배디도 월간 1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맨날 해야 배디 내려치는게 얘네 루틴임 성적 얘기하면 노래가 별로래 어쩌라고 그럼 잘 안됐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루틴이야 이번 노래 좋다는 얘기를 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등이란 말이 안 맞다고요 애매하다 불안하다는 것도 웃김 성적이 늘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속 잘 나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방이랑 예능 버프로 올라와서 성적은 좋았긴한데 곡에 대한 사람들 반응이 별로였던건 맞음 이번에 곡에 대한 반응만 봐도 반등한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호감인 입장으로서 이번에 입지가 올라갔다는 얘기를 하고 있는데 뭔 어그로 취급하는게 ㄹㅇ 어이없네 혹시 몰라서 마플까지 달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적이 좋았으면 듣는사람이 많았다는건데 그럼 노래가 자기 취향이 아닌거지 왜 맨날 아이브한테는 노래가 별로였다하는지 모르겠음 노래가 별로였음 성적이 안나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도 다 알고있음 배디해야때 퀼 주춤한거 (배디해야 솔직히 아이브빨이지 아이엠 다음으로 나온 곡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적으로 이번노래가 이제서야 일등한 것도 전 앨범 영향도 있다고 봄 아이엠 다음에 이거 나왔으면 진심... 바로 1위 갔을 것 같음 노래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레벨하트가 아이엠이나 적어도 배디 다음 곡이었으면 지금보다 빨리 올라갔겠지

레벨 에티덕에 다음곡에대한 기대감이 다시 생긴게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다시 기대되는 위치에 오름 내가 말하는 반등은 그런 느낌이야 화제성이라든지 사람들 반응이라든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말동의 배디 해야가 막 좋진않은건 팩트고 아이브빨받아서 그정도 나온거라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웬만한 그룹이 배디해야 다음에 어지간한 곡 들고왔으면 성적 쓸려나갔음 아이브닌깐 이러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라방 언제오나??
17:52 l 조회 1
틱톡노래 이런거 난 이지리스닝만 아니면
17:52 l 조회 1
야구는 강수량 어느정도면 우천취소 돼?
17:52 l 조회 6
가만히 있는데 허공저격 팬덤 유난 프레임 시키는거 뭘까2
17:51 l 조회 34
근데 준나 당황스럽다 맘찍도 몇 없는 글에 비인이 터진지도 모르는 글로 유난맘 플 된거4
17:51 l 조회 31
피자판 진짜 싫음1
17:51 l 조회 12
주어 까는거 조심스럽지만 ㅌㅌ이 요즘 아이돌이었으면
17:50 l 조회 56
내최애 얼굴 돌아왔음 좋겠다
17:50 l 조회 20
본인파트때 왜 센터안세워주는걸까1
17:50 l 조회 24
우리도 남들이 다 친해보인다 하는데 악개들이 난리야1
17:49 l 조회 32
아들맘은 주어불문하고 어디든 있다는게 문제임5
17:48 l 조회 39
신기하게 아무말 안하고 있는데10
17:48 l 조회 156
도궁빵 새엠디 레퍼런스 이거냐ㅋㅋㅋ
17:48 l 조회 44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17:46 l 조회 49
오늘 점심때 식당에서 나온 노래들 중에 3곡이 너무너무 듣기 싫게 거슬렸는데1
17:46 l 조회 68
말랑이 타오바오에서 살까 샤오홍슈에서 살까.....1
17:46 l 조회 12
쭉 보니까 저기 정병은 팬코부터 시작함12
17:45 l 조회 126
근데 주어불문 사이 안좋지 않은데 팬들이 나서서 사이 안좋다 안좋다 하는 돌들 많은듯9
17:45 l 조회 84
멤버가 대놓고 앞에서 쌍욕하고 비꼬지않는한13
17:45 l 조회 189
다들 셀카 보정 어플 뭐 써 !!???!
17: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