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계자인 척 글 써도 믿어줄 것 같음..
그냥 본진 글 쓰고 노래 좋을거다 컨셉 좋을거다 하면 다 믿어줄 것 같어 세뇌시키는 거여 뭐여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계자인 척 글 써도 믿어줄 것 같음.. 그냥 본진 글 쓰고 노래 좋을거다 컨셉 좋을거다 하면 다 믿어줄 것 같어 세뇌시키는 거여 뭐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