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제정신이면 커뮤에서 특히 인티에서 절대 마플 안탈듯ㅋㅋㅋㅋㅋㅋ딴데면 모를까 인티는 진짜 우르르 들어와서 마플 주워먹고 어그로 끌기 너무 쉬운데....
제정신이면 커뮤에서 특히 인티에서 절대 마플 안탈듯ㅋㅋㅋㅋㅋㅋ딴데면 모를까 인티는 진짜 우르르 들어와서 마플 주워먹고 어그로 끌기 너무 쉬운데....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제정신이면 커뮤에서 특히 인티에서 절대 마플 안탈듯ㅋㅋㅋㅋㅋㅋ딴데면 모를까 인티는 진짜 우르르 들어와서 마플 주워먹고 어그로 끌기 너무 쉬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