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한국 출입국관리사무소가 얼마나 깐깐하고 빡빡한데… 진짜로 비자 문제 있었으면 애초에 지금 한국에 있지도 못함ㅋㅋㅋㅋㅋㅋ 뭔 말도 안되는걸로 언플을 하고있어
한국 출입국관리사무소가 얼마나 깐깐하고 빡빡한데… 진짜로 비자 문제 있었으면 애초에 지금 한국에 있지도 못함ㅋㅋㅋㅋㅋㅋ 뭔 말도 안되는걸로 언플을 하고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한국 출입국관리사무소가 얼마나 깐깐하고 빡빡한데… 진짜로 비자 문제 있었으면 애초에 지금 한국에 있지도 못함ㅋㅋㅋㅋㅋㅋ 뭔 말도 안되는걸로 언플을 하고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