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2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출들이 잔잔해서 재미없었어.... 너무 소동물같음 덱스가 왜 난리였는지 그땐 몰랐는데 다 보니까 이해가 감 2는 덱스 세준이 좀 능글맞게 재밌고 3 관희가 웃기기라도 했는데 4는 그런 것도 없고 좀 다 아쉽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소감 비슷하네 남출들이 사리는건지 매력이 안보인다고 소감썼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인간적 매력은 있겠지만 티비연애쇼 재질들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특히 솔지는 프로그램 자체가 육체적 매력 남성미 왁 이런 느낌인데 다들 성격이 조용조용st라 ㅋㅋㅋㅋㅋㅋ 그런거는 사실 핱시에서 기대하는거지 솔지는 좀 더 과감한게 매력인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아 이말하고 싶었음ㅋㅋ다들 조심조심하니 핱시재질인거같아 그리고 그누구도 과몰입 딱히 안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 5 촬영햇다는데 브디 다음시즌은 첫화 자기소개때 그 자신감 그대로 이어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볼매도 아니고..좀 아쉬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3은 관희때문에 욕하면서 보는 재미라도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으리로 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제너한테 운전 배우고싶다
22:29 l 조회 2
넴드는 차라리 줌인게 나은거같다
22:29 l 조회 3
내 인티 상단바 딱 보자마자 무슨말이 나와?
22:29 l 조회 6
넴드 돌아올때까지 최애글에 반응안하겠다 이러던데 그정돈가?3
22:29 l 조회 25
인티 상단바 바꿨는데 색깔 예쁘지 1
22:28 l 조회 23
나도 엑셀이랑 브레이크 헷갈리는데1
22:28 l 조회 26
정보/소식 상위 1%, 삼전·하닉 팔고 하이브 '빌보드 효과'에 베팅[주식 초고수는 지금]6
22:28 l 조회 23
지디 인스타!! 빅뱅 굿즈인가?!!!!1
22:27 l 조회 31
원빈 잘생김 수준 에반데 ㅋㅋㅋㅋㅋㅋ5
22:27 l 조회 42 l 추천 2
트와이스 전에 재계약 하지 않았나 ?2
22:27 l 조회 25
요즘 트위터에 #ㅁ돌아놀자 해시태그 진짤까1
22:27 l 조회 18
근데 윤은혜 대단하긴한듯
22:27 l 조회 30
이승기 노래 진짜 잘하긴 하네
22:27 l 조회 3
건호는 이런 사진이 인생짤 아니고 그냥 평소모습 그대로라는게2
22:27 l 조회 23
원희 라방 윤아댓글봨ㅋㅋㅋㅋ1
22:27 l 조회 29
알디원 왜 하딜에서 수타면 치고 있지1
22:27 l 조회 23
우리 엄마는 말이야 결혼하고 10년간 할머니 병수발하고 39살에 재취업해서 지금 한회사를 12년째 다니고 있어2
22:26 l 조회 38
눈썹털 개찐하게 나는 스타일이면 무조건 뽑는게 답임9
22:26 l 조회 40
원희 샤넬이랑 뭐 하나?4
22:25 l 조회 10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조별예선 최종전 남아공전 거리응원 안내 06시부터 입장3
22: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