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출들이 잔잔해서 재미없었어.... 너무 소동물같음 덱스가 왜 난리였는지 그땐 몰랐는데 다 보니까 이해가 감 2는 덱스 세준이 좀 능글맞게 재밌고 3 관희가 웃기기라도 했는데 4는 그런 것도 없고 좀 다 아쉽다
남출들이 잔잔해서 재미없었어.... 너무 소동물같음 덱스가 왜 난리였는지 그땐 몰랐는데 다 보니까 이해가 감 2는 덱스 세준이 좀 능글맞게 재밌고 3 관희가 웃기기라도 했는데 4는 그런 것도 없고 좀 다 아쉽다

인스티즈앱
참교육도 신드롬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