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옥씨에서 임지연연기 진짜 잘한다 느낀게 세월연기하는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0/16/ea4e5de21270f07c3a35ef3f80a1c9e7.gif)
![[잡담] 옥씨에서 임지연연기 진짜 잘한다 느낀게 세월연기하는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0/16/72cf5d60dace457772c2abb3a4bc405e.gif)
![[잡담] 옥씨에서 임지연연기 진짜 잘한다 느낀게 세월연기하는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0/16/5391abed38994de00699eeab3733aaf7.gif)
.
위가 1화때고 아래가 16화때인데 10년 넘게 지난걸로 추정?분장 이런거 크게 상관없이 눈빛이나 표정에서 구덕이때는 진짜 어린느낌이고 아래는 확 성숙해진느낌이라 갭차이 나는거 너무좋음 구덕이일때랑 태영이일때 느낌 완전 달라
|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위가 1화때고 아래가 16화때인데 10년 넘게 지난걸로 추정?분장 이런거 크게 상관없이 눈빛이나 표정에서 구덕이때는 진짜 어린느낌이고 아래는 확 성숙해진느낌이라 갭차이 나는거 너무좋음 구덕이일때랑 태영이일때 느낌 완전 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