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156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5
이 글은 1년 전 (2025/2/19) 게시물이에요

찾아봤는데 킬링보이스 나왔더라?? 그래서 찾아봤는데 부른 노래들 제일 괜찮은 파트겠거니하고 찾아들었는데 완곡도 다 괜찮데? 좋던데 노래도 잘부르시고 무엇보다도 댓글들이 와....진짜 와...미안하지만 요근래 플레이브 안좋은 플을 너무 봐서 살짝 좀 그랬거든 근데 거기가면 팬아니신분들이 막 응원하고 상처받지말라고 막  팬들을 위로해주는 댓글들이 엄청 많더라 팬도 아닌데 맘이 따수워지고 감동이더라고 약간 힐링되기도하고 좀 생각을 고먹어야겠다는 맘도 가지게되고 그런다 아무튼 지금 킬링보이스에서 불렀던 곡들 다 듣고있음 👍 암튼 힘내라  플레이브 정병덕에 내플리에 플레이브 노래가 돌아가고 있넼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추천 왜이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쓰니 글에 너무 위로가 되는데 제일 먼저 할수 있는게 추천이네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두라 댓도 달아줘야지 무섭쟈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들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댓글이 와다다다 달릴까봐 다들 추천누르고 댓글을 본거야. 놀라지말구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버블 때문에 눈물바다 됐는데 덕분에 더 울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 타팬인데 다들 키알보고 왔나 50초 전 글인데 추천 우르르 올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쑥스러워서^^추천만 눌렀네 고마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힐링보이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말 고마워 많이 위로되는 글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글에 맘 따뜻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뉴플린데도 한먹는데 선배ㅇ풀리들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
이번에 힘들어서 탈덕하려했는데 멩버들이
위로해주고 지켜준다해서 평플 할거야
위로해줘서 진짜 고마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서울까바 추천만 눌렀는데... 걍 마음이 따땃해졌어 열심히 하는 애들이야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 들어줘서 고맙구 ㄹㅇ 글이 따숩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 ! 날은 춥지만 맘이 넘 따수워졌어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그래도 버블보고 울고있었는데 쓰니덕에 마음이 더 따땃해졋어...고마워 좋은밤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그래도 줄줄 울고잇엇는데...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구.......이런 개인적인 감상평하나로 이렇게까지 좋아하냐들..ㅠㅠㅠ 찡하네..아마 정병들 머릿수보다 응원하고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을꺼야 그사람들은 정병들같은 관종들이 아니라서 나서지를 않을뿐 어덕행덕들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 🫶 쓰니덕에 마음이 따뜻해졌당
쓰니도 행복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참마음이 예쁘구나 ㅋㅋㅋㅋ 고맙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마워!!!! 본문 말대로 일반인(?) 분들의 따수운 댓글들 진짜 많아서 나도 같이 위로 받는 느낌이었어ㅠㅠ 이런 맘 가지신 분들이 세상엔 훨씬 많은거 같아서 상처받은거 아무렇지 않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덤경쟁 내돌회사가 제일 등신같다 배틀이면 자신있음2
16:01 l 조회 12
이거 포타 뭐야??? 어디 씨피지????2
16:00 l 조회 50
엔시티드림 파랑의 계절 ..
16:00 l 조회 10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
16:00 l 조회 11 l 추천 5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12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3
15:59 l 조회 14 l 추천 2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18
15:59 l 조회 40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2
15:58 l 조회 48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4
15:58 l 조회 93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41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42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5
15:57 l 조회 15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6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6
15:57 l 조회 5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103
야구 잘 아는 사람19
15:56 l 조회 80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44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6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