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66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라이즈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1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뷔 전역 99일 남으니까 다이어트 시작했나봄 | 인스티즈

[잡담] 뷔 전역 99일 남으니까 다이어트 시작했나봄 | 인스티즈

전보다 살빠진거 같긴함..벌크업한거 좀 빼고 돌아오려나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진짜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 모습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표였던 86찍자마자 바로 시작했낰ㅋㅋㅋㅋ 벌써 70인거 ㄷ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뷔도 글코 정국도 글코 다들 가끔씩 위버스글 뜨는거보면 알엠이랑 비슷해지는듯ㅋㅋㅋㅋㅋ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체가? ㅋㅋㅋㅋ 나도 그렇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ㅋㅋㅋㅋㅋ ~습니다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마자 ㅋㅋ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표 몸무게 86이었다는데 찍고 돌아간다고 했는데 지금 70인거면ㅇㅇ 16키로 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가능한가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헤엑 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근데 살뺄때 근육도 빠지면 어케 ㅋㅋㅋㅋㅋㅋㅋ힘들게 키운건데 ㅋㅋㅋㅋ70이 딱좋을거 같은데 그만빼걸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육은 그대로 살만 빼겠다고 했는데 잘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게 잘할거야 난진짜 태형이라 프로틴음료 먹는것도 첨본거라 ㅋㅋㅋㅋ꼭 원하는 목적 달성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몸 커진 상태로 방송나오는 거 기대했는데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용이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거 귀엽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가 안무를 까먹었습니다는 진짜ㅋㅋㅋㅋㅋ개귀여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 키 큰걸로 알고있는데 70이라니 대박ㅋㅋㅋ하긴 군대가기 전에70키로 찍어본적 없댔지 않았나 진짜 말하는 거 개웃기다 ㅜㅜ 여전히 무대를 사랑하는 모습 보기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사진도 상병때라 지금은 병장이라 예전사진같긴한데 그래도 86에서 70으로 뺀거신기ㅋㅋ군대가면 찌우고빼는게 더 쉬워지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운동 계속해서 근육이 있으니까 신진대사율이 좋아서 더 수월할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몸 큰 거 멋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엽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투 귀엽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에 좋던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여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엽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안무를 까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투ㅋㅋㅋㅋㅋㅋ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빼나 찌우나 개잘생겼네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뷔는 몸무게가 중요한게 아닌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투 귀엽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귀여워 음성지원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벌크업 진짜 멋있게 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눈싸움 잘합니다가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만빼ㅜㅜ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알못 질문인데 새감독 소식은 보통 언제쯤 떠?
0:59 l 조회 1
아 기자회견 기만당한 기분이 지워지질 않네 이거ㅋㅋㅋ
0:59 l 조회 2
축구는 진짜 감독 놀음이고 감독은 자기만의 전술, 게임모델이 있어야 하는데
0:59 l 조회 2
정보/소식 챌린지 성의 없게 찍어서 난리난 보넥도 이한
0:58 l 조회 58
걍 축협은 한국인 감독 아무나 데려놓고 허수아비짓
0:58 l 조회 5
축잘알들아 우리 데려올만한 외국인감독 지금없음??1
0:58 l 조회 16
아니 국내나 인재가 없는데 왜 다 국내파를 원해ㅋㅋㅋ
0:58 l 조회 9
아 너무 속상해서 눈물남 나 완전 애국자였네1
0:58 l 조회 25
만약에 이민성이면 진짜 단체로 봉기 일으켜야됨
0:58 l 조회 11
녹방에 주머니 손넣고 퇴장에 이민성 찌라시까지 아주 난리네
0:58 l 조회 7
다른 썰 주어 ㅊㄱ4
0:58 l 조회 119
이스타 라이브보는데 진심 ㅋㅋㄱ공감된다ㅋㅋ
0:58 l 조회 19
홍명보 후임썰 뜬 이민성이 누구냐면...4
0:57 l 조회 169
근 10년안에 은퇴한 선수들이 감독 뽑으면 안되냐1
0:57 l 조회 19
X에서는 일본인이 감독한테만 너무 내치는 거 아니냐는데3
0:57 l 조회 42
작년에 포옛한테 그 ㄹㅈ만 안했어도 언젠간 국대 감독 하셨을것 같은데
0:57 l 조회 13
좀 몽총하다
0:57 l 조회 7
아직도 안정환 보고 왜 벤투때는 까놓고 홍명보는 감싸냐 하는사람있던데
0:57 l 조회 90
뭔가 초딩 남자애가 지 잘못없다고 가오허세 부리는것같음
0:57 l 조회 6
기자회견 질문도 안 받고 저렇게 토끼면
0: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