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68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6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잡담] 156평 시그니엘 관리비 진짜 비현실적이다ㅋㅋㅋㅋ | 인스티즈

ㄹㅇ 저세상 관리비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관리비가 월급 보다 많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다른 세상이구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체료가 내 관리비보다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 인생 난 뭘한 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방비가 왜 이리 적지? 빈집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냉혈한이시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의 경우는 더 나오겠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층이 높을 수록 더운 걸로 알아 그리고 해가 더욱 잘 들어오는 거면 더욱 난방이 필요없더라 애초에 그들만의 세상이라 알 수 있을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즘59층 살때만 해도 통유리 집안으로 사방에서 해가 쏴들어오고 대리석 바닥 고기불판으로 변하고 ㅋㅋㅋㅋㅋㅋ
거기에다 시그니엘은 히터형이라 피부관리하는 집들은 난방 따로 기계사용해서 그럼... 156평이면 적어도 9n층 준펜트일텐데 훨 더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관리비, 공동난방, 전기비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원룸 관리비는 단지관리운영비도 안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난방은 뭘까? 0.14미터제곱...? 바닥난방 아닐 거고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믿기지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구당 한달 관리비 금액이..?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56평부터 비현실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숨어 살아도 모르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관리비 벌어와야해서 집에 안 붙어있나 난방 온수가 되게 적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작년인가 조식나오는 아파트 반짝 유행했다가 지음은 시들시들해진 이유가 관리비 때문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하게 수영장도..
시그니엘은 애초에 부자들이 들가는데라 유지 잘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잘못본건가 6백이 나온거지...??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일반 시민들은 그냥 집 줘도 관리비때매 못살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사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장실 몇 개일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달에 얼마씩 벌면 저걸 매달 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달에 오천만원벌어도 아까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와 우리집이랑 고지서 용지는 똑같이 생겻는데
저집 연체료=우리집 관리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사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집 줘도 못 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실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56평이면 당연... 나 혼자사는 60평짜리 주복도 관리비 매달 160나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분아는데 156평까진아님 다른 부가평수랑 합쳐져서 그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공급평수 156평 맞고 실평은 더 적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기본관리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만약에 경우의수 다 뚫어서 올라가면 경기 언제해?
13:20 l 조회 3
축구 지금 하고 있오??2
13:19 l 조회 9
요즘 돌들 갓세븐곡 챌린지 많이 하네
13:19 l 조회 8
홍명보 어록보면 걍 유구하게 손흥민 싫어했구나1
13:19 l 조회 13
OnAir 어 지코 스펠링도 같네
13:19 l 조회 9
간장계란밥에 육개장 조합 괜찮을까??1
13:19 l 조회 4
소희 오늘 ㄴㅁ예쁘다1
13:18 l 조회 10
원빈이 하지마챌린지 너무 잘해3
13:18 l 조회 24
저기 호모 조합은 패면 회사가 다 주네 6
13:18 l 조회 64
OnAir 이집트 살라는 피엘에서 득점왕 4번을 한 선수다 그리고6
13:17 l 조회 68
OnAir 이집트 트레제게 본명 아닌거 이제 알았음
13:17 l 조회 9
제발 남돌코디팀아 계절감 있게 입혀주셈
13:17 l 조회 17
맨끝줄소년 보는데 최민식 연성해달라고 졸졸 쫓아다니는
13:17 l 조회 11
OnAir 왜케 비길 느낌이...1
13:17 l 조회 31
축구얘기에 마플 기습시위 우리판 정병들아1
13:17 l 조회 31
OnAir 이집트 일부러 저러는거같음 이길마음 없어보여3
13:17 l 조회 111
뭔데 이거 라이브 언제 했는데
13:17 l 조회 8
OnAir 애착인형ㅋㅋㅋㅋㅋㅋ
13:17 l 조회 9
OnAir 이집트 한골 더 넣어야되서 이 악물고 이길거 같은데1
13:16 l 조회 62
OnAir 살라야 흥민이랑 오랜만에 만나는 거 어때?
13:1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