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79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
이 글은 1년 전 (2025/3/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있냐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츠 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ㄷ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아직 좋은거 같긴 한데 팬들 하는거 꼴보기 싫어서 지금 아무것도 안 찾아보고 있거든… 근데 뭔가 억울하게 탈빠하는거 같아서 마음 이상함… 다들 이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쉬어 보고 그래도 극복 안되면 떠나가지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 생각.. 커뮤 끊고 쉬다가 다시 찾아봤는데 결국 탈빠함 억울하지도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약간 내가 왜 탈빠함 난 버틸꺼야 했는데 좀 시간 지나고 탈빠함 뭔가 극복이 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탈출은 지능순이다...갠팬으로 마웨덕질 한다해도 한계가 있더라 걍 탈덕하는게 베스트임 어차피 백프로 탈덕엔딩인데 빨리 빠져나오고 광명찾으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 맘에 안들어서 혼자 꽃밭덕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초반엔 억울해서 흐린눈하고 안 찾아보고 그랬는데 내가 안 찾아봐도 계속 보여서 지치다가 아예 손 놓아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이상태임….ㅋㅋ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 놓으니까 마음이 편하더라 가끔 최애 보이면 아 여전히 최애는 좋구나 생각하는데 그래도 다시 그 판에 끼고 싶지가 않음 개인팬도 못할 수준으로 팬덤 별로였어서 난 걍 속으로 최애 미래만 응원하고 다시 멀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 이래 가지고 다시 돌아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련된거 아예 로그아웃하고 안보고 유튜브도 일부러 다른거 많이 봐서 알고리즘 바꿔두니까...좀 낫더라 그래도 최애는 가끔 생각남 얘한테 문제가 있어서 탈빠한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덤꼬라지가 진심..진심 못견딜정도가되면 억울하지도않고 걍 이 정신병걸린사람들 틈사이에서 빨리 빠져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게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탈덕직전에서 왔다갔다하는데 나도 억울하더라 그래서 아직 탈덕못했음 ㅠㅋㅋ 근데 최애만 좋은거라 그룹은 안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최근에
그동안 좋게 말해서 계속 회사나 팬덤문제였는데 멤버한테도 실망을 하게된 게 있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팬말고 다른멤버팬들을 못봐주겠음..팬덤 역디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결국 갠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들이 어떤데?이유가 뭐야? 예를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진짜 탈빠각 자주 섰는데 본진이 너무 좋아서 탈빠못함 본진 좋은것보다 같팬 싫은게 더 커져야 탈빠하는 것 같음...ㅎ 탈빠도 내맘대로 할 수 있는게 아니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란하네..^^… 다들 거마워 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래서 첨엔 꽃밭덕질했는데 지금 탈덕부정기임.. 꼭 팬덤이 이유는 아니고 뭐 여러가지 이유긴한데 빠심이 예전 같지 않아서 그런듯.. 꽃밭덕질할 땐 최애랑 그룹만 보고 간다 이거여서 가능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팬덤 패악질도 악으로 버틴다 이거였는데 어느순간 다 정떨어지는 순간이 오더라고 그뒤엔 미련없이 빠져나와지더라 나름 순덕이라 생각했는데 다 꼴보기 싫은순간이 옴 돌이고팬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지금 나임.. 오래됐는데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러운데 억울하기도 하고 근데 또 보기는 싫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진짜 안바뀜... 꽃밭덕질도 한두달이지 결국 못버티고 탈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웬만하면 팬덤은 믿을게 못된다 하고 팬덤 신경 안쓰려고 했지만 진짜 전팬덤은 도저히 못 버티겠더라 내 덕질 마인드?가치관을 여기를 통해서 형성이 되었었는데 팬덤 실상을 알게되고 배신감이 진짜 폭발함 그동안 여기서 형성되어온 가치관이랑은 팬덤이 정반대로 행동하고 있더라고...ㅋㅋㅋㅋ
여기에 소속사한테도 빡치지 멤버한테도 솔직히 좀 실망감이 들어서 걍 추억으로 남겨두고 탈덕함 아니면 내가 진짜 못 버티고 추억이 완전히 망가질 것 같더라 무엇보다 내 가치관이 깨질 것 같아서 내 가치관을 지키고 싶어서 탈덕한 것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개인팬으로만 남고 그룹은 완전히 탈덕함 꼴보기 싫어 진짜 진절머리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스틴비버 코첼라 음원 나옴
14:06 l 조회 1
그 유명한 축구선수 중에 구...구...라는 사람 있지 않았어?
14:05 l 조회 1
스탠딩 같은 공연 갈 때 다리 마사지기 챙겨가면 도움이 될까?
14:05 l 조회 1
냐쥬 냐람 둘다 좋아서 삼각 포타 없나 삼각 포타 찾고있었는데
14:05 l 조회 1
이럴바에는 해외파들만 따로 대표팀 만들어줬으면...
14:05 l 조회 1
투어스 내일 콘서트인데 2명이 부상이네 ..
14:05 l 조회 1
명재현 강아지 맞음
14:05 l 조회 2
아니 이것만 봐도 선수들만 걍 개고생함
14:05 l 조회 6
캣츠아이 소피아랑 메간 인스스에도 정국 챌린지 올라옴 ㅋㅋ
14:04 l 조회 8
이번주 인가 스페셜 엠씨 보넥도 운학태산
14:04 l 조회 32 l 추천 5
헐 투어스 이번주 콘서튼데 2명이나 부상이네5
14:04 l 조회 34
같은 경우의 수라도 우리가 어떻게든 경기해서 이루는 거랑 남의 경기만 기다리는 건 기분이 다르구나
14:04 l 조회 11
홍명보는 선수때도 남탓 했음ㅇㅇ2
14:03 l 조회 69
지금 축구 파벌 거리는 이유 앙딱정2
14:03 l 조회 29
홍명보 언제까지 계약임?5
14:03 l 조회 26
요즘은 공항에서 달걀 던지면 어떻게될까7
14:03 l 조회 78
그냥 빨리 끝내줘
14:02 l 조회 7
선수들 설렁설렁 뛴건 이유가 뭘까10
14:02 l 조회 37
대표팀 스캔들ㅋㅋㅌㅋㅋㅋㅋ1
14:02 l 조회 34
아니 근데 한번 망친 감독을4
14:0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