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90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1
이 글은 1년 전 (2025/3/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번에 떨어진 폭탄이래 | 인스티즈

Mk-82 항공폭탄

건물이나 다리를 날려버릴때 쓰이는 대형 폭탄


[잡담] 이번에 떨어진 폭탄이래 | 인스티즈


살상반경이 축구장 한개 크기인 물건인데


이게 8발씩 떨어졌으면 생존자는 커녕 마을이 사라져야 정상이므로


죄다 불발됐고 피해는 단순한 낙하에너지로 발생한걸로 추정되는중



대표 사진
글쓴이
터졌으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 나만 모르는 무슨 일이 있는겨? 누가 어디에 폭탄을 던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훈련중에 실수로 떨어졌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 미친 미친 군대 뭐하냐 미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터졌으면 진짜 큰일날뻔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 큰일날뻔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터졌으면...와 근데 이게 안터지는 이유도 궁금하네 안전장치를 잘해놨던거면 다행인데 아니 다행도 아니지 낙하에너지로 다쳤다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치우는것도 솔직히 위험할듯불발탄이면 터질지도모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정도면 수습끝난다음에 장부 까봐야하는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너무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큰일날뻔했네...근데 저거 치우는것도 위험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8발 다 떨어진거임...? 치우는것도 위험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나마 불발된게 천만다행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8발이나 불발이면 불발된게 아니라 애초에 훈련탄(무게만 동일하고 폭약없음) 쓴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불발탄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그럼 저렇게 불발된거 자체도 문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래서 경기 북부는 집값 절대 안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옆동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뭐임...? 개아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ㄷㄷㄷ정보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터져서 진심 다행인데 안터져서 문제네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8발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터졌으면.. 진짜 아찔하다.... 찾아보니 7명 부상이라네 ㅜㅜ 무사히 회복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터졌으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터졌으면……. 어후 끔찍하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방도 아니고 8발..? 장난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군대 기강 잡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불발된것도 다행이면서 어이가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불발이라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고 그나마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아찔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떻게 8발이 다 불발임? 국방 문제있는거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불발된 것도 문제고 저게 떨어진 것도 문제고 미친거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 너무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런일을 실수 한게 말이안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단 경우의 수 하나 실패!!!
7:09 l 조회 8
일본 2골 차이 가능할까
7:09 l 조회 7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
7:08 l 조회 18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4
7:08 l 조회 19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
7:08 l 조회 3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
7:08 l 조회 10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
7:07 l 조회 15 l 추천 1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3
7:06 l 조회 45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2
7:06 l 조회 55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7:06 l 조회 15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23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8
7:05 l 조회 51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7:05 l 조회 20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7:04 l 조회 14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7:04 l 조회 67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1
7:03 l 조회 139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7:03 l 조회 14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4
7:03 l 조회 52
헐 독일이 졌어?5
7:03 l 조회 116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7:02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