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91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4
이 글은 1년 전 (2025/3/06) 게시물이에요

[잡담] 포천에 폭탄떨어진거 cctv 충격과 공포다 | 인스티즈


[잡담] 포천에 폭탄떨어진거 cctv 충격과 공포다 | 인스티즈

진심 무슨 전쟁공습당한거마냥

차에 타고계신분들 중상..

대표 사진
익인1
에반데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전쟁상황인줄 알았을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발이라 중상이래 찐으로 터졌으면 시신도 못건지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우리나라 아니고 전쟁중인 나라 cctv같음...3분 크게 다쳤다는데 잘 회복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생각보다 더 위험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에반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불발이라길래 거의 안터진 수준인줄 알았더니만 저게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줄 근데 찐으로 터졌으면 저기 주변 다 날아갔대 폭탄이 축구장 한개는날릴수있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트럭?에 타고 계신 분 많이 다치셨겠는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상 어떻게 해줌? 진짜 미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4명이 중상이라...보상은 차후문제인데 제대로 해줄지나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허류ㅜ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거 아님? 불발이 저정도라고? 실수할게 따로있지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그나마 불발이라 다행이다 저런 일이 없어야 맞는거지만 진짜로 터졌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늘 오전 열 시 오 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친...아니 중상이면 평생 후유증 안고 살아가실지도 모르는건데 돈으로 보상한다해도 될일이냐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나이도 고령이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 다들 잘 회복하셨음 좋겠다 이게 무슨 날벼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조건 보상 다 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친분들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체 어쩌다가 저게 떨어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미친거아니냐고… 보상이나 잘 해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친 불발이 저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쩌다 떨어진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저기 나 전역한 부대 바로 앞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후..생각보다 더 심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쟁 진짜 무서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게 그냥 떨어져서 저정도지 폭발했으면 마을 전체가 날아갔을거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불발이라 다행이라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트럭 운전하시는 분 괜찮나..? 보상 똑바로 해주길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명타고있었는데 중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진짜 그냥 전쟁중인 곳 아니냐고 아니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게 대체 뭐야..? 미쳤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중상이 아니고 사망 수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경기 북부쪽에는 절대 살지말아야겠다고 다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식없거나 심정지인사람은없대 불행중다행이라고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게 불발이라고?? 미친거아니가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폭격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미친거 아니냐 피해자분들 회복 잘하셨으면ㅜㅠ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강원도 최전방 근처사는데 새삼 무섭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공습당한 현장이네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다행이긴한데
불발탄인 것도 문제인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전시상황이라 생각하면 맞네 불발도 문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불발인데도 저정도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불발이 저정도 위력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나였으면 당장 이사한다 불안해서 어찌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맨몸으로 나와있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이런일이 있다고...?뉴스만 슬쩍봤을땐 이정돈지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어쩌다 일케된거?? 훈련하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한미연합훈련전에 연습하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우리 옆동네네..... 저기 군부대 많은 동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인도 1명인가다쳤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뉴스 인터뷰만 대충 들어서 우리지역인것도 몰랐는데... 심지어 우리집이랑 겁나 가까워... 진심 이게 무슨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미친 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트라우마 어쩔 거??? 언제 어디서 날아올지 모르는 불안감 가지고 살아야하는 거 아냐.... 진짜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니,,,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포천사는데 동네주민분 이북에서 쏴서 전쟁난줄 아셨대
저게 집 위로 지나가는 소리부터 터지는 소리까지
진짜 전쟁났구나 하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헉 중상?? 어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불발이 저 정도면 큰 일 날 뻔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머나 세상에나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진짜 제정신이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말이 중상이지 엄청 심각하신 것 같던데
나라에서 이러는 게 말이 되나
하 대한민국 왜 이렇게 되었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자아가 너무 없어서 걱정돼
0:35 l 조회 1
OnAir 엥?? 박항서가 나오늠데
0:35 l 조회 1
플이랑 상관 없는데 예전에 손흥민 엄청 가까이서 봤었는데
0:35 l 조회 1
아니 친모아 이거 뭐임
0:35 l 조회 1
OnAir 축협 꼬리자르기잖아
0:35 l 조회 1
어디서봐
0:35 l 조회 1
진짜 다신 보지 말자
0:35 l 조회 1
바로 런치네
0:35 l 조회 1
왜 맨날 사퇴가 책임임? 뭘 책임졌는데
0:35 l 조회 2
갈땐 가더라도 받은 돈은 뱉고가 봉사하는 마음이라며
0:35 l 조회 2
언제는 홍명보 자진 사퇴하라면서
0:35 l 조회 5
사퇴만해서될일임? 돈뱉어라 쌰아아앙
0:34 l 조회 3
OnAir 기자회견 한다
0:34 l 조회 50
축협이 제일 문젠데
0:34 l 조회 7
아니 사퇴하면 끝임..? 월드컵 전에 했어야지 선수들 4년은 어쩔거임1
0:34 l 조회 21
기사 떴어 사퇴한다함 ㅇㅇ
0:34 l 조회 26
잘가고 다신보지말자 진짜
0:34 l 조회 3
안전상 이유로 홍명보 및 함께 귀국하는 8명 자정 지나서 귀국 예정/나머지도 비공개
0:34 l 조회 76
하 사퇴해도 짜증나진짜1
0:34 l 조회 16
그래도 아쉽지않아??이렇게 전국민적으로 즐길수있는게1
0:3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