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23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6
이 글은 1년 전 (2025/3/08)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오늘 당첨 로또번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어케저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희한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음주는 진짜 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엔 20번대냐고ㅠ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진짜 미쳣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러니 조작설 나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화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박 트위터에서 제이홉이 알려준 번호 탐라에 떠서 캡쳐해두고 안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샀으면 5등 당첨이었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동있으면 진짜 사기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새 왜 저러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담주는 나다; 진짜 짜증이 확나네 ㅠㅠ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천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말이되나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번엔 30번대였지 않나?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이게 37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번호 진짜 이상하네 이래서 자동으로 해야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뭐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심 조작 아니면 말이 안된다고 장난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즘 번호 다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진심 저게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저걸 어케 당첨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말이 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너네 확률 안 배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사람이니까 의미부여하는거지 어떻게 나오든 확률이 다 같다고…; 진심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말 확률을 몰라서 그러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는데 주작거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배불러 죽겠네하면 진짜 죽는다고 받아들임? 그정도로 걍 말하는 것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조작 아니면 말이 안된다 장난질이다 이건 무조건 조작이다 이러는데 뭔ㅋㅋㅋㅋ 얘넨 맨날 진지하게 말해놓고 뻘쭘하면 아닌척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5에게
맨날 인티에 상주해있음? 대단... 난 익들이 뭔 말했는지 다 기억 못하는데 걍 넘 진지하게 생각하지말어 커뮤에서 왤케 사람들을 못 배운 것처럼 일반화하며 감정소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8에게
아니 진지하게 화내놓고 남들 대변하면서 장난이라고 하는게 더 웃긴거 아님..? 누가 누구보고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5에게
걍 원래 성격이 그렇구나 장난 이해 못하는 사람들 꽤 많더라고 난 ㄹㅇ 엥 진짜 확률 못 배웠나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했는데 진짜였다는 걸 알게되었으니 이만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8에게
아니 장난이랑 진지한걸 구분을 못하겠음? 개구라 < 이런걸 내가 뭐라하겠음? 너가 봤을땐 로또로 장난질한다 주작설 이해된다 이게 장난같음? 심각한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5에게
응 넘나 장난같은뎈ㅋㅋㅋㅋㅋ 애초에 주작맞다 정식항의하자라는 반응이 과반수 넘는 것도 아니구 소수아님? 커뮤에서 감정소모하며 넘 걱정할필요 없음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8에게
아니 밑댓들을 봐도 장난같음..? 진지하게 음모론 미는 애들 있어서 혹시라도 아니라고 말해준거임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5에게
그럼 인티는 확률이란 정식교육과정을 이수 못한 사람들이니 대책방안 마련할 거야? 이렇게까지 반응할 사안인지 살짝 의문이 생긴다 난 걍 넘 신경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긴해!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8에게
나도 내가 확률 언급한거에 니가 교육과정 운운하며 오바 떨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5에게
아 오바같았어? 쩔수없지 일반화하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했는데 오바였다면 이제 진짜 간다! 주말 잘 보내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몰라서 사람들이 저러겠니.. 숫자 배열이 변태같으니까 우스겟소리로 주작이라 하는 거지ㅋㅋㅋ 공교롭게도 당첨자가 36명이기도 하고 걍 흥미롭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장난이 아니라 진지하게 조작이라는 애들 있으니까 어이없는거지ㅠ 사람이야 숫자에 의미 부여를 하니까 당첨자가 많이 나올수 있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소수잖음ㅋㅋㅋ 걍 웃고 넘기면 되는데 그 사이에서 그 사람들이랑 똑같이 진지하게 확률 안 배웠나 중얼거리면 너도 이상해 보이는 거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랬는데 당첨자가 36명이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상식적으로 주작을 할거면 완전 랜덤한 숫자들로 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요즘 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상하기는한게 옛날에는 복권당첨자 안 나와서 다음주로 넘어가는 경우도 많았는데 요즘은 겁나 많이 나옴ㅋㅋ번호가 이렇게 이상한데도 당첨자가 많이 나오는게 신기해 그리고 복권마감하고 바로 방송 안 하는것도 사람들 의심부추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리고 최근에 국정감사도 거부하고 영수증도 공개 안 했다며 다 구라는 아니어도 당첨자수를 조작하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뭔 번호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프라다 엠버하구나
2:30 l 조회 14
줌팬 싫어하는게 나이 든 팬 배척 이게 아니라 줌팬 특유의2
2:30 l 조회 13
익들 폰도 날씨에 맨날 내일 비 내릴 가능성 있다고 떠?
2:29 l 조회 4
아 #줌판아놀자 하나 생각남2
2:29 l 조회 37
#줌판아놀자1
2:28 l 조회 32
와 팬싸 레전드 생태다
2:28 l 조회 25
일멤 중멤 파는 익들아 언어 늘엇음????3
2:28 l 조회 10
씻고 기리고 볼라 했는데
2:28 l 조회 7
줌팬 많은 멤 특징이 뭘까?6
2:27 l 조회 44
난 헤어가 구리면 그냥 안봄 1
2:27 l 조회 21
익들 일본갈때 캐리어 끌어? 배낭 매?3
2:26 l 조회 13
#줌판아놀자7
2:26 l 조회 56
암표거래법 시행하면 티켓페이같은곳에서 표 못사?
2:25 l 조회 16
솔직히 커뮤 다 고인물이고 나이 있는데 커뮤에서 나이조롱하는게14
2:25 l 조회 60
멤버중한명이 진짜 싫으면 정병일까?19
2:25 l 조회 68
나는 뭐든 다 좋아!하고 응원만 하는 사람은 못되나봄6
2:24 l 조회 34
소희파고 젓가락질콤 생김1
2:23 l 조회 29
#줌판아놀자 공감100에 도전5
2:23 l 조회 61
근데 오프 가서 영상 찍으면 찍으면서 폰화면을 계속 보는거야?4
2:23 l 조회 29
본진 판이 줌판인 걸 깨달은 순간이 언제임3
2:2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