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82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1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뷔엄청오래되서 잊혀질만한데도 아직도 ㄷㄷ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왜좋아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볼때마다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가 신기함 니돌도 니가 좋아해주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가 지 돌 빠는것도 신기한가보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긴 거울보면 제일 신기하긴하겠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좋아하는 건 팬들뿐이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해하고 욕한거에 대한 죄책감 때매 더 막 미치는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중이 언제 그런걸 생각해줬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진짜 별 얘기를 다 하네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들이 엄청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녀노소 좋아하는게 맞겠죠 아 하긴 남돌은 다 여자만 좋아하는데 남자가 남돌 좋아하는 경우는없긴하다 남자여자 둘다 미쳐있네 그래서 오래가는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유일무이하긴하지ㅋㅋ 그래서 남돌은 꿈도못꾸는 대중성 탑티어인가봐~ 부러워할만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디 얘기만 나오면 남자남자남자.. 그렇게 믿고싶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왤케 지디 얘기만 나오면 남자 못 잃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들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약간 ㅈㄷ랑 ㄴㅈㅅ가 대중이 소비하는게 비슷하게 느낌 커뮤에서 뭐라해도 노래나오면 다들 듣는 고정 리스너들있는게 비슷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커뮤에서 여론나락갔다해도 현실반응 좋으니까 세상이 날두고 몰카하나 이런 말나온다생각함ㅇㅇ 제일 커뮤와 현실체감 다른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뮤는 일부고 대중은 크니까 커뮤에서 아무리 역바이럴해도 대중한테 안먹힘 그래서 대중가수라고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친구도 좋다고 콘서트 가고 싶다고 그러던데 좋아하는 머글들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꾸역꾸역 첫댓 다는 애들 키알달아놓고 지디한테 관심정말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야 글올라오자마자 저렇게 긁힌티 팍팍내면서 댓글쓰기도 쉽지 않은데 대중이 사랑하는 지디 <<< 이게 많이 긁히긴 하나부네 에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삭해줄수있을까 댓글 난리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래 들어보면 안좋아할 수가 없음 나 전에 올영갔을때 지디솔로곡에 남자직원이 노래 따라부르면서 춤추고있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디만큼 이만한 간지를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짓말 세대였으면 첫 댓 저런 말 안 나올텐데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그 세대였음 자연스레 이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좋아할 수 밖에 없잖아
남자들한텐 걍 롤모델이고
여자들은 한번쯤 다 좋아해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타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고난 스타성이지 거기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음악들이 너무 좋았어서 믿고듣는 이미지에 얼굴도 걍 잘생긴게 아니라 덕후들 환장하는 덕몰상이잖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단 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즘 지디관련 이런 글 쓰는애들 대부분이 정병들임 댓정도 안하고 그냥 두잖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플 신고나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추억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할말없으면 마지막엔 추팔타령까지 레파토리 완벽하다ㅋㅋ 앞으로 안쉰다니까 추팔로 어디까지 올라갈수있나 많이 봐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중들한테 추억있는 가수가 지디뿐인가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시절 노래를 진짜 잘뽑긴했잖아 뭔 논란이든 노래좋으면 들어주고 연기잘하면 드라마봐주고 그게 대중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뭘 또 새삼스럽게ㅋㅋㅋㅋ
그게 바로 실체있는 스타성이란거란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구대상감이긴함 본업관련은 아무것도 안하고 무려 7년을 꼬박 쉬었는데 화력 스타성 인기 아무것도 안죽고 현역임ㅋㅋ 대중들 폼 떨어지면 추억이고 나발이고 귀신같이 거들떠도 안보던데 역시 뭐든 본업을 잘해야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대를 잘해서인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노래가 좋아서 뜬게 끝이 아니고 자기가 직접 작사작곡해서 만든 노래들이 계속 히트치고 무대 잘함
0708 거마붉
12 판베 블루
15 메이드앨범
세대별로 전성기가 다름 그래서 10~40대 다 익숙함
그리고 지디 얼굴자체가 덕몰상이라 더 그런득
남자들은 패션유행을 지디가 하고있으니 더 좋아하는것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천재+스타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정병들 키알해놓는거 진짠가보네 누구보다 우다다 달려와서 발작하는거 미쳤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약도했는데 아직 팬많네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머리 잘라 시벨아
16:15 l 조회 1
그냥 팬덤싸움이라는거 자체가 수치심들어
16:15 l 조회 1
우와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서부 컨셉인가
16:15 l 조회 1
기획한 사람 뭔가 1세대 덕질한 사람일 거 같음
16:15 l 조회 1
심지어 저기 나가는 팬들도 1~3세대인데 싸워서 뭐해
16:15 l 조회 1
엔하이픈 선우? 이 사람 얼굴 진짜 스고이다
16:15 l 조회 3
소속사 대표랑 돌팬들이랑 주먹이 운다 찍어야됨
16:14 l 조회 5
팬덤끼리왜싸움
16:14 l 조회 14
아오 서치밴 왜안없어지냐고
16:14 l 조회 4
팬덤 경쟁하고 싸우고 기싸움하고 이런거 이제 피곤해서 못해
16:14 l 조회 9
아쉽다 소속사랑 야차뜨기면 나도 나갈 의향있는데1
16:13 l 조회 18
걍 플이니까 쓰는건데 그 음방마다 투표3
16:13 l 조회 26
원래 남의집 멤버는 군백기도 짧게 느껴진다던데ㅋㅋㅋ1
16:13 l 조회 27
팬이랑 소속사 대표랑 붙어야지 짜치게 저게뭐야1
16:13 l 조회 38
크래비티 세림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챌린지 왔다1
16:11 l 조회 11
아 개터짐 1
16:11 l 조회 73
팬덤경쟁?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6
16:11 l 조회 64
치킨 먹고싳다
16:10 l 조회 11
오프 한두번 빠지니까 집착? 사라진다2
16:10 l 조회 21
팬덤 경쟁 같은거 어떤 늙크크 생각일까1
16:1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