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88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포닝 개발에 대한 하이브 블라인드 의견 | 인스티즈

디자인 어도어

개발 하이브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정보소식남용 예전부터 오지네 마플좀 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왜?포닝이 ㄴㅈㅅ 컨셉의 연장선이고
포닝을 그럼 누구한테 가서 만들어? 다른데서 했으면 그걸로 또 뭐라고 할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만들어줬으면 지원 안 해주는 배척이라고 깠을 거고 만들어준 특혜는 입 싹 닫고 위버스 앱 역배척 아인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 결국 개발도 하이브? 거짓말 지겹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나 이거가지고 싸불 먹었는데 억울해 죽겠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그대로 개발인력 막 차출해오는거 쉽지 않다했더니 같은 회사안에서 유세부리네/검커링의 사이트답네(개발자랑 일해본적도 없다..이런 뉘앙스) 이런소리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 못들이랑 싸우느라 고생 많았다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양심적으로 블라인드는 버립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블라인드는 믿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발자로 말하는데 저 말은 사실일 수 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포닝은 개발비랑 다 돈내고 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돈내고 쓴다해도 위버스에서 신인한테 만들어준거면 잘해준거 아닌가..? 걍 본사입장에서는 만들어둔거나 잘쓰라 할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 준다고. 다 만들어줄 거면 다른 회사는 왜 안 만들었을까
만들어줄테니 돈 내놓으라고 삥뜯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청을 안한거 아니야? 타 걸그룹도 이번에 독자앱 만들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도어는 해주고 우리는 왜 안 해줌?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먼소리야 하이브 말고 타 소속사얘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에게
걔네는 돈 억수로 받았나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3에게
하이브도 개발비랑 사용료 돈 받았다구요 정산금에서 나갔자나요 무슨 특혜준거마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까도까도 계속나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ㅂㄹㅇㄷ 직장 인증 받고 가입하는거라 주작일리가 없는데 입막음 하는애들은 진짜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
22:26 l 조회 8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22:26 l 조회 17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2
22:26 l 조회 19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4
22:25 l 조회 33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3
22:25 l 조회 15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22:25 l 조회 11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
22:24 l 조회 20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3
22:24 l 조회 17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
22:24 l 조회 24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2
22:24 l 조회 29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22:24 l 조회 16
본진 여친있는듯1
22:24 l 조회 61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1
22:24 l 조회 13
장터 놀티켓 용병🩷🩷
22:24 l 조회 19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3
22:24 l 조회 71
코어쎄고 인기멤인데 라이트가 전혀 없을 수도 있어?
22:23 l 조회 17
걍 간단하게 ㄱㄱㅇ 목격담 자꾸 뜨는 이유는10
22:23 l 조회 106
주훈 영유 나옴?
22:23 l 조회 8
정국팬들아 조심5
22:23 l 조회 64
즉석카메라 골라주실분2
22: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