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89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너무 막연할것 같아서 괜히 슬프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앨범한개는 더내야할듯 아직 곡수가 쫌 그러지않나 팬콘은 가능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할거야 아마 솔로 앨범 하나 더 내면 할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대전에 아직 스스로 곡수 부족하다고 느꼈다고 하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할것같아 정국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대하고 솔앨 내고 하면 딱이겠다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이 욕심 있는 이상 기깔나게 할 듯! 본인이 하고 싶어해서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6년엔 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 하나 더 내면 할듯 근데 하이브가 언제 해줄지 의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자리........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ㅠㅠ 꼭 앨범 아니여도 싱글 몇곡 더 내도 충분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32등 커트라인에 있는데......탈락확률 높아지는거 맘아파
9:56 l 조회 10
진짜 경우수 따지고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
9:55 l 조회 18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
9:55 l 조회 105
와 네덜란드 꼴키퍼 미친사람이다 진짜
9:55 l 조회 23
걍 지금 졸라 두개의 마음이 공존함
9:55 l 조회 16
OnAir 경우의 수 현재 몇퍼야?3
9:55 l 조회 56
우리 5위로 됐네
9:55 l 조회 58
경락 받아본 익들아1
9:55 l 조회 6
OnAir 이게 안들어간다고
9:54 l 조회 11
한국 축구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
9:54 l 조회 94
OnAir 아니 이걸?1
9:54 l 조회 38
아 나 이제 영어 많은 노래에 질렸음...
9:54 l 조회 8
OnAir 와 미쳤다
9:54 l 조회 16
OnAir 뭐야 자꾸 프랑스 만나려하네ㅋ
9:54 l 조회 24
패작론 나왔던게 어이가 없네ㅋㅋㅋ
9:53 l 조회 13
럽스타 계실 한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25
9:53 l 조회 449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7
9:53 l 조회 148
OnAir 네이마르 온다
9:53 l 조회 23
우리 끝난겨?13
9:52 l 조회 146
일본은 비기기만해도 올라가나?3
9:52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