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2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향 피우기 이런거 안 하고 성묘쓰레기도 갖고 내려오는게 당연했는데ㅋㅋㅋㄱㅋㅋ 과일같은 거 던진 것도 짐승이 내려와서 묘 팔 수도 있다고 주워서 갖고 왔었음ㅋㅋㅋㅋ 이게 상식 아니었냐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ㅋㅋㅋㅋ...
성묘에서 태울 일이 뭐가 있나싶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묘하고 옷 태우는 풍습이 있어 옛날부터 이 풍습 때문에 산불 많이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 절하고 술 뿌리고 준비한 음식 먹는 게 국룰 아니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절하고 술 뿌리고 준비한 음식 먹고 내려오는게 국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예 산에서 취사하는 사람도 있대 개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산속이라서 불 낼수있는건 다 두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다 금지시키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우리집은 초에 불붙이는건 집에서 다하고 성묘는 음식만 들고가서 꽃만 두고 절만 하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뇌 구조가 어떻게 돼 먹으면 산에서 불 피울 생각을 하지 그것도 이런 날씨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과일이랑 떡이랑 술하고 돗자리 갖고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술도 안뿌림 술 냄새맡고 동물들이 헤집고다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싹다 들고 내려오는게 정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 우리는 과일이랑 술만 들고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성묘에서 도대체 불 쓸 일이 뭐가 있어? 그냥 돗자리랑 간단한 포, 과일만 가져가서 절만 하고 오는 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은 과자랑 소주만 들고감
라이터 쓸 일 1도 없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
15:56 l 조회 1
야구 잘 아는 사람
15:56 l 조회 5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
15:56 l 조회 6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
15:56 l 조회 7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
15:55 l 조회 4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
15:55 l 조회 4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1
15:55 l 조회 10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5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5
순수체급으로 진짜 무서운애들 말벌 지네 여치7
15:55 l 조회 24
ㄹㅈㄷ 방금 경비실에서 학부모님 오셧다고 연락왓는데 오신 이유13
15:53 l 조회 134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1
15:53 l 조회 15
XY자체가 성욕에 미친것같기도함
15:52 l 조회 33
1차 많은 씨피 내려치기하면 떡밥이 생기나? 3
15:51 l 조회 50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19
15:51 l 조회 161
새치 많이 나서 개스트레스다1
15:51 l 조회 25
정보/소식 [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31
15:51 l 조회 217
연프에선 남자두고 여자끼리 기싸움하는거 왤케 많은거같지?9
15:50 l 조회 30
근로장려금 언제까지 검토중 뜨는겨...?1
15:50 l 조회 37
히게단 노래 좋은데 가사가 뭔가 어려움
15:5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