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8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7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대구 달성군 함박산 산불 상황 | 인스티즈

[잡담] 대구 달성군 함박산 산불 상황 | 인스티즈

[잡담] 대구 달성군 함박산 산불 상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더 커진거 같아ㅠㅠ
옆옆동이지만 불 냄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아니 대구는 또 무슨 일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 커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더 커졌다니 이게 무슨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밤에 나가지고 헬기가 못떠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아까보다 더 커졌네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제발 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지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아까보다 더 커졌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구 분지라 진짜 불 커지면 큰일나는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불 못 잡으면 진짜 큰일남...
대구 어딜봐도 산이란말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바로 이 생각부터 들더라
제발 잡히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대구도 온통 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진짜 여기 다 산이라고 ㅈㅂ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진짜 무슨 일이야ㅠㅠㅠ 제발 비야 제발제발 많이 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학교 은사님 달성군에 사시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지도만 봐듀 옆으로 전부 산인데... 미쳣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저기 옆뒤로 다 산인데 ㅠㅠ 제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집 근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밖에 바람 소리도 장난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구 진짜 안된다......온통 산이란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상인익들 있어?? 너무 불안한데 ㅠㅠ탄내도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우리집 수목원 앞인데 엄마가 냄새 난대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옆동네 사는데 거리에 탄내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고 많이 커쟛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왜그래여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ㅏ 안돼 미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발 진화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난 거래 ? 지도 보면 의성안동쪽 아닌것 같은데 방화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어쩌다난건진모르겠는데 지금 경북 경남 산불이 번진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발... 비야.... 내려라ㅠ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진천인데 은은하게 연기냄새난다...비 빨리 좀 와주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비도 내일 오후에 예정인데... 진짜...ㅠ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왜 갑분 산불이 또.. 대곡지구사는디 무섭다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퇴양난이네 왼쪽은 민가 오른쪽은 경산이네 하.. 경산 진짜 사방이 산인데.. 얼른 진압해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지금 대구 바람 개많이 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비비비비비 제발 비ㅠㅠㅠㅠㅠ 대구 진짜 다 산이라고ㅠㅠㅠㅠ산 바로 아래에 아파트들 주르륵 있다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상인 살긴하는데 별로 안불안한거 나만그런가.. 내가 너무 안일한가 탄내나긴한데 여기까진 안번지지않나 빨리 잡히면 좋겠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번져 백퍼 번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설화명곡 화원 살면 생각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당연히 그쪽 살면 생각이 다르겠지 바로 뒤니까..? 상인인데 불안하다는 글 아까부터 많아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늘 밤 중에 안잡히면 상인도 안전하지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쿠만.. 계속 상황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건 진짜 안전불감증이다 의성에서 시작된 불이 안동 영덕까지 번진 것만 봐도 산불 화력 우습게 볼 게 아님 염려증이 훨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거 안전불감증이야... 저정도면 불안해야하는 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더커지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상황 안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바람이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진짜 무슨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저기 근처에 친구 사는데 이미 탄내 계속 난대 진짜 얼른잡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혹시 금호쪽은 괜찮아..? 할머니가 칠곡 금호쪽에 사시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칠곡이 아마 제일 옮겨붙을 확률 낮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거긴 괜찮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거긴 저기랑 완전 반대라 괜찮아 게다가 금호면 강 건너야돼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행이다ㅠㅠ 빨리 불 진화됐으면 좋겠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공무원인데 비상근무 출근해서 대기중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고생이많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구 바람소리 미쳤으 지금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화원사는데 불안해서 못자겠다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옥포 사는데 너무 불안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명곡은 상황 어때? 아빠가 괜찮다고하는데 넘 걱정이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금 대구 바람 방향이 어디쪽으로 불고 잇는 건지 알 수 있을까..? 사진기준 북쪽으로 부는 겨,,? ㅠㅠ 사람많은곳으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구까지 번졌어? 뉴스에서는 안동 얘기만 나와서 몰랐네 진짜 큰일이다 대구는 분지라 사방이 산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ㄴㄴ 대구는 따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구는 따로 또 불이 난 거야? 미치겄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껄껄 내일 대곡에 출근해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월성동인데 냄새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진짜 누가 불 지르는 거 아니야? 어떻게 한번에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설화명곡인데 가족들 다 대피 준비하고 있자 함
진짜 너무 무서워 아까 집 들어오는데 걷기 힘들 정도로 바람 세게 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함박스테이크 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걍 관심주지마얘들ටㅏ 신고만해 신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혹시 영남대병원 근처까지 갈 확률이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거긴 그냥 다른 동네야 없다는 뜻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거 방금 소식이야?? 오늘 언니한테 괜찮냐고물어보니까 대구는 괜찮다고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거 그 큰 산불이 옮긴거야 그냥 따로 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별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따로 난 불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뭐야 잡혀가는거 아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서군데 비냄새 나지않아?? 제발 빨리 비와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도 뭔가 습한게 비올거같긴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 진짜 왜이리 산불이 나는 거야ㅜㅜ 비 제발 와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발 비 내려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지금 대구 바람 너무 많이분다 ㅜㅜㅜ 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어유 저기 사진에 우리집 있는데 베란다에 탄내 오진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첨부 사진화면 많이 뿌연데 비오는건가???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비 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하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부산은 갑자기 비 더내리는데 아예 거기는 안오는거지 ?? 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대구는 번진 것도 아닌데 왜 갑자기 불이 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익들아 옥포 쪽 괜차너 ㅠㅠ? 울 조카 거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이고 왜이래 진짜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
16:57 l 조회 3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
16:56 l 조회 12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
16:56 l 조회 5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1
16:56 l 조회 36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12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1
16:56 l 조회 17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1
16:55 l 조회 58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5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6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6
16:54 l 조회 67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4
16:54 l 조회 53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4
16:53 l 조회 84
그나마 월드컵때 컴백해서 이정돈거 같은데4
16:53 l 조회 52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12
16:53 l 조회 67
결국 5세대중 대중한테 간택받은건 ㅋㄹㅌㅅ뿐인듯14
16:52 l 조회 189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1
16:52 l 조회 75 l 추천 1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10
16:51 l 조회 79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11
엥 요즘 애들은 전원일기 몰라?23
16:51 l 조회 84
남돌 원래 음중 인가는 운도 따라줘야 해서 어려움3
16:5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