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9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8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또 생각해보니 걔넨 인간이 아니라…
대표 사진
익인1
탈옥위험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그러느니 그냥 가두는 게 나아 사실 걔들 대피시키는 건 걔들 안전이 아니라 걔들 탈옥할 경우 시민들 안전 때문이 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그렇고 걔넨 그냥 범죄만 더 저지를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는 어떻게 시키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중범죄자 교도소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잡범들 아닐까 청송은 흉악범죄자들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ㅜㅜㅜ 구분해서 일부만 시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범죄아닌경우에 화재진압에 도움주면 형깎아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범죄에 모범수들 시키는 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아가신분들 대신 범죄자들이 죽었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청송 교도소에 있는 범죄자들이 최고의 악질들만 모인 곳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제일 법머리 없어야 가는 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이감 안 시키고 그대로 냅두는게 더 국가에 도움됐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하면 관리감독 하는 사람까지 붙고 탈옥 위험있어서... 더 위험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송 이대로 태워버리자 ㅋㅋㅋ
국민들도 그러려니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민들은 어떡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도소 말하는거겠 맥락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지역 사는 주민들때문에 안됨 지역 외곽에 있을텐데 거기까지 번지면 주민들 피해가 커서 그 전에 기를쓰고 막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송교도소를 말한거야 맥락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아ㅋㅋㅋ교도소까지 불 번지면 위험하다는 말을 한거야 내 글 제대로 읽고 답좀..ㅋㅋㅋㅋ글구 모두가 무기수나 사형수가 아니라면 엄연히 형기마치면 살사람 죽이자는건 뮈친소린건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이해함
근디 청송은 악질범죄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에게
청송에도 유기징역이지만 완전 악질 아닌데도 가있는 경우도 있을건 고려해야지 글구 미결수가 한명이라도 있다면 그게 젤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쇠사슬로 허리를 다같이 묶어놓는건 안되나? 아니면 돌아다니기 힘들어도 발목에다 수감채워서 끄게 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교도소로 옮긴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기수나 사형수는 두고 가지ㅋㅋㅋㅋ어차피 이러나저러나 지옥일텐데 형기라도 줄여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다 죽으면 인권 문제로 또 난리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또 맞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소화기 들려주면 소화기로 사람 개패고다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불을 지를놈들이지.. 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이 아닌것들이 많아서 백퍼 사고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조건 탈옥할 듯 …….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걔넨 불에 타 죽는것도 사실 아까운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
0:39 l 조회 3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4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0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3
0:38 l 조회 21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25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9
0:38 l 조회 44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1
0:38 l 조회 27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9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5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9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4
0:37 l 조회 39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1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43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55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33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2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4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2
0:37 l 조회 14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4
0: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