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미에 이어서 빈댓걸 음방도 AR 뚫고 라이브 들리게 해서 놀랬음 ㅋㅋㅋ
라이브는 아두미만 돌릴 줄 알았는데 후속곡까지 돌릴 줄이야
특히 키야가 애드립 넣을 때 감탄함 ㅋㅋ 어찌 2010년생에게 이런 여유가...
|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
|
아두미에 이어서 빈댓걸 음방도 AR 뚫고 라이브 들리게 해서 놀랬음 ㅋㅋㅋ 라이브는 아두미만 돌릴 줄 알았는데 후속곡까지 돌릴 줄이야 특히 키야가 애드립 넣을 때 감탄함 ㅋㅋ 어찌 2010년생에게 이런 여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