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4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2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부럽다......... 난 5만원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5만원이라도 했잖아! 한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번다고 다 기부하는 거 아니잖아 걍 마인드차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번다고 기부안함 ㅜ 너랑 연옌이나 같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만원 했네!! 멋있는 사람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만원도 크다??!!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만원은 뭐 하늘에서 그냥 떨어지나 한거에 의미가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그런 생각말고 기부 잘했네 생각하면 되는데 거기까지 생각이가면 너만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만원도 큰거여 그 사람들도 툭툭 하는게 아니라 그냥 가진게 있으니 좀 더 힘쓸수있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기부를 솔직히 전재산 뚝 떼서 하는 건 아닐 거고 작은 부분이니까 내놓은 걸 텐데 그 단위가 몇 억이면... 벌이가 ㄹㅇ 상상 이상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에게 오만원이 그들에게 1억인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들에게도 1억은 1억임
대신 우린 기부안한다고 기부언제하나 악플달리면서 욕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서 정병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종소세 세금내면 어느정도 차감해주고 연예인이니까는 이미지적으로 생각해보면 그렇게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들한테도 큰 돈이겠지만 그래도 그 큰 돈을 기부해도 사는데 문제가 없다는게 부러운거같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맞아 그게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이거지 왜 딴소리들을 하고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너는 너대로 잘했고 연예인들은 연예인들 대로 잘 한거야 비교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있는 사람들이 더 하다고, 아무리 부자라도 안내는 사람들은 절대 안내
돈 많아도 큰 돈 턱턱 내기 힘들어
큰 돈 기부한 연예인들 대단하고 착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예인들이 본인 재산에 비해 많이 기부하는 거 맞음 기업도 몇억씩 내는데 연예인 한명이 1억씩 기부하는 거 큰 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걸 내도 당장 먹고 사는 데 전혀 지장이 없다는 게 대박인거지... 나는 십만원만 내도 몇끼는 아껴야되는데 ㅋㅋ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게 기업가들 아무도 안 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일종이라고 생각해서 유감은 없어.. 내가 그들 수익의 발톱 때만큼은 제공을 하고 있으니 어쩔 수 없이 현타는 오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부금 세금공제해줘서 어차피 세금 낼 돈으로 하는거긴해ㅋㅋ 그래도 기부하는거 잘하는거고 좋은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유하 보실분
11:29 l 조회 6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1
11:28 l 조회 9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23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
11:27 l 조회 42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16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2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7
11:26 l 조회 37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16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2
11:24 l 조회 63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14
11:24 l 조회 81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70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2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7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39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1
11:22 l 조회 92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47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15
11:22 l 조회 107
정보/소식 초고령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 영장…1930년생 포함 90대 5명 수감중
11:21 l 조회 52
라이즈 피규어 앨범 너무 귀여워8
11:21 l 조회 165 l 추천 3
비비큐 광고에서도 ASMR하는 필릭스 ㅋㅋㅋ2
11:2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