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57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살거임? 걍 진짜 최애 본따서 만듦 살 돈도 있다묜ㅇㅇ 그리스로마신화 피그말리온 만화보다 생각나서 걍 물어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걔가 아닌데 뭔 소용이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나중에 마음 없어지면 버리지도 못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중간 현타 옴 백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내가 좋아하는건 살아있는 걔 자체임.
그리고 돌 입장에서도 내가 아닌 나가 있다는거 자체가 소름 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리얼돌보고 느꼈던 혐오감들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감독 데려왔으면
0:38 l 조회 2
OnAir 태도 개싫네 진짜ㅋㅋ
0:38 l 조회 2
OnAir 사퇴영상마저 사녹ㅋㅋㅋㅋㅋㅋ
0:38 l 조회 12
태도 쌰갈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
벡스코 오디토리움 가본익 나 자리좀 골라주라ㅠㅠ
0:38 l 조회 3
박항서 <- 대표팀 지원 단장임!!!!!!
0:38 l 조회 14
아니 태도 레전든데???
0:38 l 조회 3
와 나도 연봉 nn억 받고 고멘박고 런치는 삶 살고싶다
0:38 l 조회 6
저 기자회견 무드 전체적으로 되게 무책임 한 자리같아 보임..
0:38 l 조회 6
와 ㅋㅋㅋㅋㅋㅋㅋ 똥은 똥대로 다 뿡놓고
0:38 l 조회 7
그냥 축구만의문제가아니라 적폐그자체같아
0:38 l 조회 4
애초에 안 시켰어야 하는데 이게 뭐니 진짜
0:38 l 조회 6
딴것도 아니고 운동은 나이랑 시간이 최고인데
0:38 l 조회 8
OnAir 와 얼굴 보니까 너무 화가나는데
0:38 l 조회 3
OnAir 걍 대본읽고있는데 이게 뭐하자는거지
0:38 l 조회 6
OnAir 와 말투 ㅈㅉ 하나도 안미안해보임…1
0:38 l 조회 15
OnAir 태도 개열받네진짜……
0:38 l 조회 16
저더 녹화방송이라는데 진짜야?1
0:38 l 조회 46
OnAir 진짜마지막이어야할거야
0:38 l 조회 5
20억 사회에 환원하고 가라
0:3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