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8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8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잘함?
대표 사진
익인1
개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나 어제도 갔는데 오늘 더 안정된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어제랑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라이브는 여전히 못함 오늘도 노래 거의 안부르고 걍 소리만 지르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얜 간거 맞음? 인증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상이 다 뜨는데 뭔.. 가야만 아나ㅋㅋㅋ 영상 들고와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갔다온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난 콘서트 갔다고 한적도 없고 쓰니도 갔다온 사람들한테만 물어본게 아닌데 왜... 어제는 ㅝ 갔다온 사람들만 평가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에게
뭐야 갔다온것도 아니고 단편적인 영상만 보고 와서 이런 말 할건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7에게
라이브 어땠어? 당연히 막 끝난 콘서트니까 갔다온 사람들한테 물어본거겠죠….? 일단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에게
아니 나도 안갔고 팬도 아닌데 이 글은 너무나도 갔다온 관객들 후기 물어보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로 클립만 본 사람이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니 댓글들 이제 봤넹 딱히 갔다온 사람들한테만 물어본건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황당하노 간것처럼 말하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담엔 영상에서만 봤다고 댓글에 추가해
누가보면 갔다온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제랑 똑같 근데 ar을 90은 깔아서 더 안정되게 들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제랑 똑같은데요 ar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둘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제보단 진짜 훨나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간 사람들 후기 싹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다 재밌었대 라이브도 점점 좋아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제랑 비슷하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장에선 영상만큼은 아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제랑 비슷ㅇㅇ 사실 라이브는 영상이 맞긴해 현장에선 분위기도있고 ar하고 섞여들려서 어지간하면 잘 부르는거처럼 들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ar 깔아서 좀 나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굿이래 ㅋㅋㅋㅋㅋ 진짜 그간 까인 아이돌들 생각나서 현타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현타올게 뭐있음? 다른 아이돌들도 팬들은 다 좋았다 이런 부분은 부족했지만 좋았다고 말하고 팬 아닌 사람들은 다 까잖아 지디도 똑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제 그 난리나서 오늧 걱정하고 갔는데
ㅇ역시 겁나 잘하심
간혹 지르는 애드립들만 모아다 보니 다들 라이브 못한다고 하는 거 같은디… 전체를 보니 그저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오늘 갔는데 잘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좋았어 무대 진짜 개잘한다고 느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어제 오늘 갔다옴 오늘이 훨씬 잘함 솔직히 보컬은 예전 목소리 안 나오는거 ㅇㅈ 근데 랩은 똑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갔다온사람들 반응 다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갓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냉정하게 모든곡을 잘한건 아니고
어제 말 나온 곡들은 아슬아슬했음 날리는 부분 조금 더 생기고
랩은 어제도 좋았는데 오늘 더 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ar 깐거 똑같았고 좀더 신경써서 부르는 느낌이었어 확실히 목상태는 어제보단 좋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제랑 똑같던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어봐봤자 콘서트 문턱도 못가본 애들만 댓글 수두룩하게 달걸ㅋㅋㅋ 살다살다 빅뱅이 라이브로 까이는것도 보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간애들만 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어제도 갔다한 팬들은 다 잘한다 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게 근데 현장이랑 영상이랑 좀 다른?누낌 현장애 있었늠대 나 진짜 개쟈밌었어 나도 노래 엄청 불러서 목 다 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늘갔는데 ar 깔아도 목소리 다 들리게 불렀고 잘했는데 반응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못한게 맞으니까... 팬심빼고 말하니 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도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요즘은 콘서트 영상 다 뜨고 잘하면 말 이정도로 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짹에 영상 다 뜨던데.... 뭐 팬들이 만족했다면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간 사람이 좋았다는데 좋았던걸 안좋았다고 말하길 바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표 인증 가능한데 앙콘하면 꼭 갈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간 애들 간 것 처럼 말하는 거 웃기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갔다옴 인증가능 완전좋앗음 안가고 평가ㄴ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태양 대성 진짜 라이브 개잘함 나는 사실 지디는 모르겠고 태양 대성 때문에 돈 안아까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왜 콘서트 간 사람만 말해야됨? 콘서트에선 분위기도 영향이 있고 음향이 울리니까 정확하게 판단 못 할거 같은데ㅋㅋㅋㅋ 글구 콘서트 간 사람= 대부분 팬이거나 호감있는 사람들일텐데 콘서트 간 사람들은 당연히 좋았다고 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로 올라온 영상보면 솔직히 잘했다고는 생각 안들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중에 이강인 이적 언제뜨려나 이제 ㅈㅉ 곧인데
0:09 l 조회 1
난 진짜 손흥민이 토트넘 왜나갈까 그랬는데
0:09 l 조회 1
쇼크랑 픽션은 근본임
0:09 l 조회 1
요즘 유하 수인 원희 지우 원빈 윈터 왜 이렇게 좋지
0:09 l 조회 1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0:08 l 조회 1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
0:08 l 조회 1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
0:08 l 조회 5
은석 진짜 개ㅐㅐㅐㅐㅐ까시다
0:08 l 조회 14
홍명보 사퇴기자회견(?) 23분전1
0:07 l 조회 30
기자회견 어디서 봐 ?
0:07 l 조회 12
라이즈 지금 바로 서울 올라오고 있어?6
0:07 l 조회 37
월드컵 보면서 리오넬만 3명 봄2
0:06 l 조회 17
정보/소식 i-dle (아이들) 'Gimme Dat Love' Concept Image 1
0:06 l 조회 16
월드컵 끝났고 컴백도 6월 안에 다 끝나서3
0:06 l 조회 32
엔하이픈 새로 나온 노래 개좋다1
0:06 l 조회 13
더발룬티어스 md 티셔츠 살까말까ㅠ2
0:05 l 조회 28
축구 10년 팬인데 그냥 전혀 놀랍지 않아서 화도 안 남
0:05 l 조회 21
아니 막말로 그 감독후보중에 괜찮은 보기들이 있었는디1
0:05 l 조회 29
알바 가려면 7시 기상인데 4시 경기 봐줄게
0:05 l 조회 15
기자회견 몇시에 하는데??1
0:05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