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69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5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ar이 이정도임 뒤에 지디 목소리 따로 아주 얇게 들림

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 앵앵거리는 소리가 라이브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차라리부르지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얘는 립싱크콘도 있다는거 알면 ㄹㅇ 놀랄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돌 남돌들은 립싱크를 콘에서 해도 플도 안타더라 스타성대중성 없는게 벼슬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립싱크를 한적이 없는데? 입만 움직인적이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양심좀 챙겨 AR볼륨 90에 마이크 볼륨 10으로 해놓고 음정도 안맞는 소리로 웅얼웅얼거리고 현장 관객은 AR소리가 라이브 보컬이라고 믿으며 환호하는 저 상황이 립싱크하고 뭐가 다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ar 저렇게 크게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어제 반응 보고 크게 틀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저정도면 걍 립싱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어제보다 소리가 커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충격적으로 너무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좋았던 이유라길래 현장에서는 잘하는데 송출 문제였던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그럼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ar 을 라이브인줄 알았던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심한데 돈주고 가는건데,, 현장은 오히려 신났겠네 ㅋㅋㅋㅋㅋ진짜 팬들 쉴드때문에 별생각 없었는데 뭘보고 잘했다하는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정도로 깔면 원래 현장에서는 모르긴해.. 나도 알고 싶지 않았음... 현장에서 느끼는거랑 카메라에 목소리 분리돼서 담기는거랑 완전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플신고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까판 벌리지좀 말자 남미새가 아니라 여돌 이후에 배운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ar없었으면 어제보다 더 대참사 났겠다..뒤에 들리는 목소리만으로도 못하는게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그냥 부르지를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연을 이런식으로 해놓고 영상 올라오는 걸로도 눈치주는거 개어이없다ㅋㅋㅋㅋ 라이브 어땠냐는 글에 갓벽했다니 뭐니 입막음 하고 어제랑 똑같은데 ar이 너무 크다는 댓글엔 직접 가봤냐면서 싸불하고 있더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갠적으로 역대급으로 별로 못부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지디 노래 좋아하는데 창법이 바뀐건가? 목상태라 안좋은건가..? 노래 부르는게 너무 힘들어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아니 진짜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차라리 올립싱을 하는게 나을정돈데... 너무 못불러서 합성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상식적으로 어제 그 목 상태가 오늘 갑자기 좋아질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정도면 그냥 립싱크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현장에서는 저걸 라이브로 알았다고? ㅋㅋㅋ사기극이 따로 없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통레조 보려고 n년만에 라스 본방 사수한다
22:33 l 조회 1
초록글 벌레튀김
22:33 l 조회 1
넴드시녀 스핀이 ㄹㅇ 가관임
22:33 l 조회 1
축구 왜케 2:1로 이길거같냐 개빡세게 겨우이길거같음
22:33 l 조회 1
넴드가 뭔 아이돌이야?
22:33 l 조회 1
주차 후에 바로 내리면 안되는 이유 앎?
22:33 l 조회 1
아이돌보고 아줌마라고 밈으로라도 부르는 판이 있어?????
22:33 l 조회 1
혹시 본진 해외콘 보러갈때 양일이면 양일 다 보는게 나아??
22:32 l 조회 1
스타디움콘이 쉽지가 않아 보이긴 해
22:32 l 조회 1
나 ㅁㅏㅇ돌은 아니고 구오빠 솔로나왔을때
22:32 l 조회 1
최애야 보고싶다
22:32 l 조회 1
이상원 귀여워...
22:32 l 조회 1
하다하다 넴드로 마플을3
22:32 l 조회 49
너네 실업급여 부정수급하는거 알면 신고할거임?3
22:31 l 조회 17
장동민이 캐리하는 예능 머머있어?
22:31 l 조회 7
오늘자 타사키 행사 참석한 배우 손예진 얼굴
22:31 l 조회 18
이런 머리는 봉고데기일까 판고데기일까
22:31 l 조회 17
스톤뮤직 수석연구원인가뭔가 올라왔는데 김태래 김재환 앨범있고 마이크 4개사진있는데2
22:30 l 조회 16
체코전 콜팃 공연 끝나고 진짜 거의 다 빠져나갔나보네 이거 보니까
22:30 l 조회 30
예매율99인데 대체 포도알이 어딨다는 거냐.......2
22: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