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7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니네 오프에서 타멤들 차례에도 환호성 질러?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돌이 나와도 기본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수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예의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프를 잘안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갠팬인거지 다른 멤버들한테 나쁜 감정 있는 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박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질러주는건 개인팬이 아니라 악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감멤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당한 리액션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당히 호응정도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절대 ㄴ 난 하바회해도 최애만 보고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박수는 치고 최애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당한 리액션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함성 소리 상대적으로 작은 멤들 차례에 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오프 함성 극명하게 차이나는거 싫더라고
이런 경우엔 판 자체에 정이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판에 정 털려서 떠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난 환호성보다는 걍 와~ 정도 근데 난 최애 차례에도 크게 소리 지르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의지 매순간은 아니더라도 지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딴짓은 안하고 환호성은 내 최애때도 안해서 난.. ㅠ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막 일부러 입꾹닫고 그러진 않아 근데 어쩔 수 없이 내 최애가 나오면 자동반사적으로 으악 하게될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근데 환호보단 적당한 리액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적당한 호응정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주변에 타멤 팬도 있을텐데 너무 차이나는 것도 별로고 갠팬이지 싫어하는 게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적당히 리액션하고 웃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실 옆팬들 눈치보여서 지르는것도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박수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내 최애가 나와도 안지르는데 막 소리지르면서 관람하는 타입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의상 질러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목을 악개들아로 바꾸는게 좋을듯 갠팬들은 예의상 질러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팬이니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한 건데 뭔소리야,,, 악개들은 당연히 안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혼없이 와 짝짝짝 그래도 오프예의는 지키자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질러줌 오히려 난 내 최애때 크게 안나가던데ㅋㅋㅋㅋ 걍 끙끙 앓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예의잖아 나눌 거면 솔콘만 가야지 단체콘에 왜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소리는 지르지 난 이런거 호응 차이 나는 거 보는거 힘들어… 다른멤 안 좋아하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ㅇ 당연 시상식같은데 가서도 타돌한테도 적당한 환호는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ㅇ 걍 기본 예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굳이 굳이 안지르다가 최애한테만 지르는게 더 이상하고 예의 없는 느낌 어쨌건 공연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인데 난 관람자인거고 그에 대한 환호지 이건 내 개인적인 애정을 떠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
1:56 l 조회 1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
1:56 l 조회 1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
1:56 l 조회 1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1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
1:56 l 조회 1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
1:56 l 조회 1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
1:56 l 조회 1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
1:56 l 조회 3
최애를 오래오래 더 좋아하고 싶은데 최애가 협조를 안 해줌
1:56 l 조회 3
나정도면 올팬이야?
1:56 l 조회 4
알디원 멤버 중에 일본인기 누가 많아?1
1:55 l 조회 14
이 모든건 전정국 얼굴이어야 의미있다고 맞아요ㅠㅠㅠ1
1:55 l 조회 12
최애 좋은 일도 생기고 애교도 많이 부리고 갔는데1
1:55 l 조회 21
트위터 마음 없어졌어? 1
1:55 l 조회 9
만두 먹고 싶다
1:54 l 조회 6
아무리봐도 입국때 계란 못던질거 같은데2
1:53 l 조회 50
내 최애 앓는글 지나가면 항상 같은 패턴의 글이 올라와서 신기함4
1:53 l 조회 38
나는 껄렁, 거만, 겉멋 이런거 못봐주겠음9
1:52 l 조회 38
본진 관련 맘찍 다 지우고 있는데 아무 생각이 안드네9
1:5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