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0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맨끝줄소년 강회장
김부장 참교육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59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이런 현실적인 이별이 넘 슬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순간에도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점이 날 너무 힘들게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게 날 망사의 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진짜 속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 짤 고화질 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이거 움짤인데 왜 안움직이지 화질도 좋았는데,, 짹에서 보고 저장한건데ㅜ 왜 화질이 저화질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랑하는데 왜 헤어져야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짤 미쳤다(p)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헤어지는건지 물어봐두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안차이ㅠ 남자쪽 엄마가 너무 반대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쪽이 부자거나 그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얍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할랬는데 시댁이 너무 별로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슨 드라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폭싹 속았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박보검이랑 사귀는거 아니였으??? 다른 드라마인줄 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유가 1인2역해…!!! 본문 짤 아이유는 박보검 딸래미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범이는 불쌍하지만 애순이 입장에선 참 잘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이별은 이별이다,,,비슷한 상황이았는데 헤어지는게 서로에게 최선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마나 사귀고 헤어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년 사귀었고 헤어지는데 1년 걸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 진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별하는 순간이 둘이 제일 사랑한 순간이라는 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힘들어 ㅠㅠ,, 나도 첫사랑이랑 비슷하게 헤어지고 다른 좋은사람 만났는데 문득 생각나고 보고싶어 ㅠㅠㅠㅠ,,,주변에서 그거 못 이길정도면 그만큼 상대를 사랑한게 아니라고 했을 때 상대를 그만큼 사랑하지 않아서 내가 그러는건가 많이 힘들었는데 폭싹 보면서 엄청 위로되고 내 모습이 겹쳐보여서 왕 슬펐다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영범이가 시댁을 못쳐내서 헤어지는건가? 사랑하면 붙잡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범이가 엄마랑 연끊는다 했는데 금명이가 너 슬프면 나도 슬프다했나? 암튼 안된다 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ㅠㅠㅠ또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제 진짜 슬슬 보러 가야겠다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씬 보면서 너무 많이 욺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솔직히 폭싹 슬프다는 장면 다 안울었거든? 걍 음 슬프네 이 정도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처음으로 운 장면이 저 장면이였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이 걍 미국 가서 살지… 살지..!.!.! 아쉬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진짜 이장면 넘나 명장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영범아 숭늉 펐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머니!!!!! 말고 행동으로 보여줬으면 달라졌을지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번 더 보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머니 금지 진짜ㅜㅜㅜ영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너무 안타깝고 내가 다 마음 아프고 슬프고 눈물나고 짠하고....그냥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런건 누가 만드는 거야 이쁘게 잘 만들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영범이가 단호한 행동력(?)이 있었더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저렇게 헤어지면 잊어지긴해??? 못잊을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또 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지막에 아이유가 내뱉는 대사랑 호흡이 너무 절절해서 슬픈데 자꾸 보고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슬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기서 ost 내사랑 내곁에 나오는것도 미쳤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부장 1화 다봤는데 재밌다
18:25 l 조회 1
김부장 강회장 왤케 헷갈리지
18:25 l 조회 2
김부장 금이빨 누구편일까?
18:24 l 조회 2
김부장 볼까 맨끝줄소년 볼까1
18:24 l 조회 5
김부장에 딸 괴롭히는애
18:23 l 조회 4
본인 불호배 호평 나오면 어떻게든 마플만드려고 하는 애들 많네 ㅋㅋ3
18:20 l 조회 29
진짜 김부장 인생이 너무 억까 아님?
18:19 l 조회 14
다들 넷플 뭐써?2
18:18 l 조회 19
김부장 소지섭 싸움 잘해??1
18:17 l 조회 16
맨끝줄소년 최현욱 집에 지낸건 사실이야?2
18:16 l 조회 41
최우식 개불쌍...1
18:16 l 조회 51
김부장 등장인물 비슷하게 생겨서 헷갈려
18:15 l 조회 15
그중국드라마이제 최고시청률 안거리겠네
18:15 l 조회 34
맨끝줄소년 주연남배 연기 얘기만 있길래 뭐지 잘하는데 했는데9
18:13 l 조회 44
김부장 재밌어?1
18:13 l 조회 11
제과제방 어렵나...?3
18:12 l 조회 22
사랑처방 미디어 44회 선공개
18:12 l 조회 11
강회장 보는데 이준영5
18:09 l 조회 35
10부작 이내인 공중파 드라마
18:07 l 조회 21
한국인하면 성형많이하고 남 괴롭히고 못된 이미지라는데
18:0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