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7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이거 시켜보려고하는데 매운맛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함 불닭까진 그럭저럭 먹긴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불닭보다 더 맵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댓 보니까 점바점 심한가봐 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닭 먹으면 먹을 수 있음 근데 매운것보다 느끼해서 많이 못먹겠더라 맛있다는게 구라같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치즈소스가 느끼한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탄산이랑 치킨무 필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라면~까르보 불닭 정도? 위에 소스있어서 엄청 매워서 못 먹을 정돈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밥이랑 먹으면되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바점 심한가 난 그렇게까지 안 맵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보니까 맵기가 다 다른가봐 ㅋㅋㅋㅋ 점포 뽑기운에 맡겨야할거 같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라면 정도? 그렇게 안 매웠어 불닭보단 안 맵던데 렌치소스 찍어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럽게 맵지 않았고 햇반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 좋았어 + 치킨무! 난 치킨무 항상 집에 둬서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담날 배아파서 화장실 3번은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고로 먹을땐 ㄱㅊ았어 불닭정도는 아니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점바점 진짜 심한 편인 듯 불닭 소스 반 넣고 매워하는 사람인데 알싸한 정도? 그렇게 안 매웠고 느끼한 거 잘 먹는 편은 아닌 거 같은데 몇 번을 먹었어도 느끼하다고 느낀 적 전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니까 진짜 점바점 심한가봐 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나는 한 달에 3번 시켜 먹은 적도 있어!! 한 번 먹어보는 거 추천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라우닝은 왜 들어도들어도 안질릴까
11:18 l 조회 1
근대 우리 아시안컵 당장 9월 아니야?
11:17 l 조회 1
OnAir 지금 아르헨티나 경기에 메시 나왔어??
11:17 l 조회 1
ㅋㅋㅋ감독역할이 8-9할인 스포츠에서 감독이나 쳐패
11:17 l 조회 1
이번월드컵 똥 삼형제ㅋㅋㅋㅋㅋㅋㅋㅋ
11:17 l 조회 1
알바한테 속지말고 온전히 감독탓임
11:17 l 조회 6 l 추천 1
근데 솔직히 남아공전 전반은 개인기량탓도 있음
11:17 l 조회 2
감독 언제바뀌어..?
11:17 l 조회 2
우루과이화끈하네
11:17 l 조회 4
정보/소식 [속보] 한국, 32강 탈락...월드컵 특수 끝
11:16 l 조회 23
아니 근데 이강인 너무 현타온 표정이라
11:16 l 조회 6
쟤 안나가면 내년 아시안컵도 쟤가한대
11:16 l 조회 9
카타르에서 4년 흐른것도 안믿긴다 시간ㄷㄷ...
11:16 l 조회 5
클린스만 아시안컵 때도 탈락하고 국대 은퇴 진지하게 고민했던 손흥민이라서1
11:16 l 조회 20
아 못가는거 확정임?4
11:16 l 조회 19
같은 드레스 입은 신민아와 사나1
11:16 l 조회 37
메시 진짜 대단한 사람이긴 하다...4
11:16 l 조회 26
걷는게 전술이고 가만히 있는게 전술이라 어쩔수 없었던거면 이건 뭐임?
11:16 l 조회 20
미안한데 가장 홍명보 같은건 너네들임
11:16 l 조회 40
베몬 아현같은 몸매 너무이쁜데1
11: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