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에 미친 싸이코패스라면 저런 생각했을것 같아
보통 사람은 자식을 낳아서 대를 잇게 하는데
자기애 가득한 뇌에 미친 싸패라서
나랑 똑같은 애를 남기고 싶은거지
내 뇌를 나는 볼수 없으니
세옥이에게 자신의 뇌를 보여줌으로써 완성
비슷한 대사도 생각남
수술 하면 내가 낫지 근데 내가 내 뇌를 수술할 수 없잖아?
사실 폭력적으로 보여
계승방식이 세옥이를 계속 코너로 몰잖아
근데 그것조차 싸패스러워
하이퍼나이프 짱잼이다 다음주 막방이라니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