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3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3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아 제대로 못부르는거 보고 첨에 우나했는데 컨디션난조인 것 같음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뭐라노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아 마지막 부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플이나 처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들은거 아니면 입 닫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상올라온거에서 유아 하이라이트 부분 안 부르고 넘기길래 쓴 글인데 왤케 화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 돌이나 관심써^^ 신경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나 서울 탱콘 갔다왔음ㅜ 그래서 투어영상 찾아보다가 쓴글인데 냅다 화부터내는거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마플이나 처달라고 개삐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태연 노래 못부른다 한 것도 아니고 노래 아예 놓치길래 쓴글인데 너 같은 애가 팬이라 빡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초딩이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염병떠네
네 뇌 컨디션이나 어찌 해봐
질질짜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아 하이라이트 부분 안 부르는거 보고 얘기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4 17:05:1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닐라콘 가서 들음??? 유아 하이라이트 부름? 그럼 여러 영상들에서 일부러 자른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 불렀다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부르나 못부르나 어쨌거나 저쨌거나
태연은 태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한데 나 못불렀다 안 함... 노래 안 부른 부분 있어서 쓴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ㄱㄴㄲ 안부르든 뭐든태연은 태연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라고ㅠㅠ 나 콘서트도 다녀왔어 태연 노래 잘하는거 알아 걍 컨디션 안 좋아보인다는 글에 왜 난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리는 위에서쳤지 왜 나한테 ㄱ그럼 콘은 나도갔다왔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윗댓들땜에 걍 글케 보인듯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플이나 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마플인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목 컨디션 안 좋을수도 있는거 아님? 댓글 좀 당황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투어영상들 찾아보다가 마닐라콘에서만 유아 젤 하이라이트를 놓치길래 쓴글인데 걍 냅다 화부터내는거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플은 맞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플 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컨디션 언좋을수도있지 .. 왤케 예민하지..????? 맨날 큰방에 있다 아무샌갇없이 봣는데 먼가 충격이다.. 연예방 들어오지말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가 큰방이고 연예방이 큰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ㅋㅋ 난 일상방이 큰방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상 방도 여기 있다가 방 뺀 걸로 알고 있어! 아마도!? 무튼 여기가 큰 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하 그렇구나 누구 팬도 아니고 해서 연예방 잘 안들어와서 첨 알았네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가 큰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유난 오진다 팬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팬인데 진짜 어이없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팬임... 내가 무슨 컨디션 관리를 못했다고 뭐라하길했어 뭘했어 우는 줄 알았는데 컨디션 안 좋은 것 같음 이게 왜 난리칠 일이야 팬이면 무슨 일 있었나 걱정부터하는게 맞음 저건 팬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왤케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태연 팬들 저런식으로 구는거 첨 봄ㅋㅋㅋㅋ 태연도 실망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컨디션 난조인 것 같다 정도로 순화해도 말을 못 하게 하네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좋은 얘기 아니면 꺼내지도 말라는 분위기인데 절대 못넘어감 글삭 절대 안 해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팬이면 무리 갈 정도 스케줄 아닌지부터 걱정을 하겠다 남 표현 억압하려고 들기 전에 너무 공격적이네 태연 노래 실력이야 더 증명할 것도 없이 다 안다며 그럼 더더욱 컨디션 생각만 하면 되는걸 꼬아서 듣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ㅋㅋㅋㅋㅋㅋㅋ 태연 노래 잘하는거 누가 몰라 지나가던 개도 알겠다 진짜 팬이면 태연 노래실력 왜저러냐는 글 봐도 신경도 안 쓰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응 왜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ㅋㅋ 인성 문제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글 워딩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가 어린건지 인티 규칙도 안 지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를 못불ㅓㅆ다는게 아니고 컨디션 난조인가 라는거아냐? 댓글보면 아예 안불렀다는거같은데.. ㅇ위에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은 그러면 컨디션 괜찮나?이런 반응나와야하는거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마즘 노래 아예 안 부른 부분이 있어서 우는 줄 알았는데 컨디션 안 좋아보였다는 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심지어 서울콘에서 개쩌는 유아 듣고와서 더 놀래서 쓴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 맞나 원래 저렇게 쎄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코같기도 해 태연 팬중에 저런 사람들 첨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반댓 너무 당황스럽네 저정도로 공격적일 정도인가 더 반감들어.. 사람이면 컨디션안좋을수도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컨디션 관리 못한다고 뭐라 한 것도 아닌데 난리난리 으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대로 못 부르지 않고 애드립 부분 몇개만 안 불렀는데
본문에는 아예 별로라는 식으로 말해서 나도 좀 당황스럽게 느껴짐
팬들이 글 봤을땐 좀 느낌이 안좋게 느껴질수고 있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아에서 제일 하이라이트 부분을 안 불러서 쓴 글이야 애드립 부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하라를 난 애드립 부분이라고 생각함
어쨌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이러나저라나 쓰니 말이 나쁜쪽으로는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 나쁜 쪽인지ㅋㅋㅋㅋㅋ 태연 올콘 뛰어봤으면 알텐데 태연 울면서도 노래 부르려고 하는 사람임 근데 우는 것도 아닌데 아예 안 불러버렸잖아 그게 걱정도 안 됨? 팬이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팬이라고도 안 했는데 왜 나한테 급발진이야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니가 내 말이 나쁜 쪽으로 느껴진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엉 나는 그렇다고
지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결국 팬 유난으로 ㅋㅋㅋ 태연 잘부른게 훨씬 많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못했다고 한거 아니라고ㅋㅋㅋㅋ 안 불러서 쓴글이라고 태연 올콘 뛰어봄? 태연 울면서도 노래 부르려고 하는데 마닐라콘에서는 아예 안 부른 부분이 있어서 걱정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지금 이 글 하나로 마플판된건 인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정병때문에 마플된거지 탓할 사람 잘못 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태연 팬 아닌데 제목 봤을 때 어이쿠... 몸이 안 좋은가 걱정부터 들면서 글 눌렀다가 댓글 보고 당황하고 감; 본문 딱히 문제될 만한 내용이 아닌데 오히려 댓글 때문에 이 글이 이상해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태연 평소에 잘 아는 팬이라면 저런 반응일 수가 없음 오열하면서 삑사리가 나는 한이 있더라도 한소절이라도 더 불러주는 가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 끝부분 말하는거 아닌데 영상 보고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한국 콘에서 끝까지 다 불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겨우 애드립 안부른걸로? 작년에 나는 다른 여솔 콘서트 갔다가 삑사리내는거 보고 탈덕했는데 태연은 진짜 차원이 다르구나 생각하면서 봤는데.. 니가 태연 콘서트만 가서 그런걸로도 실망하는구나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실망했대 제발 글좀 똑바로 읽어 무식한거 티내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정병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 파고파서 꼬투리 잡을라고 노력하며 단어하나하나 고민하며 얼마나 애썼누

태연 콘서트 반응이 너무 좋아서 환장하겠는거 잘 알겠고 꼭 니 인생에서 다 돌려받아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로우플레임 되게 좋다
18:14 l 조회 1
GG EZ 이 노래 일본인이 영어 공부하려고 ai로 영어 노래 만든거래
18:13 l 조회 1
공차 밀크티 뭐가 제일 맛있어??
18:13 l 조회 1
앤톤이 요즘 남자 다워진것같지1
18:13 l 조회 9 l 추천 2
여돌들 무대의상 노출 줄여줬으면..
18:12 l 조회 15
걍 궁금한건데 우즈벡 만약 이겼으면2
18:12 l 조회 21
옛날에는 계란 던져도 냅뒀던거로 기억하는데
18:12 l 조회 13
얘들아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12시 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있대2
18:11 l 조회 40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6
18:11 l 조회 30
최애 정병 아줌마 디지길6
18:11 l 조회 45
1위로 올라가네 2위로 올라가네 김칫국 마신거 개쪽팔림1
18:11 l 조회 40
넷플은 광고가 점점 많아지네2
18:11 l 조회 22
웃을일이아니고 내가살다살다 16강가냐 8강가냐는 고민해도
18:11 l 조회 15
나 카멜레온 게임 개잘해2
18:11 l 조회 17
장기하가 대체 몇살이길래 윤가이랑 18살 차이나는거지8
18:10 l 조회 54
외큉 없던 케이팝이 그립다
18:10 l 조회 15
아 장하오 어제 날짜걸로 드레스코드 하고 갔나봐12
18:10 l 조회 66 l 추천 2
근데 국대 축구감독은 욕 안먹고 오래한 감독이
18:10 l 조회 14
3일 4일? 동안 폰 못했는데
18:10 l 조회 24
보통 팬미팅 2시간 해???1
18:1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