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25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하이라이트(비스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9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35:34임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개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안 웃겨 아 미친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흥국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ㅊㅋㅊㅋ 3세트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세트야혹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36:34인데 넷터치 비판 들어갂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34 흥국 2세트 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정관장 어카냐 맘이 너무 안좋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관장도 화이팅.. 내 응원팀 아니라서 걍 둘 다 응원 중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나도 응원팀은 진작에 플레이오프 진출못해서 즐겜모드로 시청중인데 부상 많은거 안타까워서…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청자 입장에선 7차까지 해줬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부상이 많아? 늦게 틀어서 그건 몰라ㅛ네ㅠㅜ 팬들 마음 찢어지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세트 중반에 엄혜란 세터 무릎 부상 씨게와서 잠깐 경기도 중단됐었음ㅠㅠ 노란 선수도 허리부상 심해서 예비 리베로 대기중이래… 준플레때부터 이미 부상심한데 진통제 맞고 뛰는중이라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ㄴ 이거 보니까 마냥 못즐기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도 김연경 올해 은퇴할텐데 흥국이 우승했으면 조켓는 내마음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와 방금 블로킹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걍 마 최선을 다해 싸워주이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누가 이기고있어??? 나 못보는중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으로 흥국이 이기고있어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끄아아아ㅏ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구팬 아닌데도 엄청 쫄리더라ㅋㅋㅋㅋㅋ 우리팀이었으면 진짜 미쳤을것같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팀 아닌데도 미치겠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구 재밌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아아아아 흥국이 이겼으면 조켓어… 나 정말 2021인가 그때부터봣는데 연경언니 꼭 통합우승 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글킨해 김연경 이길 때 됐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제발 연경언니 통합우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ㄷㄷ 30점대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관장 팬이지만 연경언니도 화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 끝 줄 소년 본 사람 이거 심오한 내용이야?
1:10 l 조회 1
축협 잘 갈아엎었으면 좋겠다
1:10 l 조회 1
아 왜이렇게 우울하지 홍명보 사퇴해도 기분이 안 나아짐
1:10 l 조회 1
벤투는 선수들이 다 좋아함
1:10 l 조회 1
아 무기력해져 계란으로 바위치기 하는 것 같음
1:10 l 조회 1
월요일 새벽에 진짜 대단하다 사람들 분노하게 만드네
1:10 l 조회 1
리센느 정도면 역주행 대박난거라고 보는거야??
1:10 l 조회 1
스타쉽 현지그룹 데뷔앨범 트랙리스트떴음
1:10 l 조회 1
벤투 이강인 안쓰는거 그당시엔 진짜 살벌하게 욕먹었음
1:10 l 조회 1
감스트개웃기네 홍명보 녹방 옷입고
1:09 l 조회 1
이강인 내 기억상에 21살땐가 갑자기 미친듯이 실력 스텝업해서 벤투가 씀
1:09 l 조회 17
홍 갔으니까 이제 축협이야
1:09 l 조회 4
정몽규 홍명보에 대한 박문성 발언 개시원함
1:09 l 조회 25
고맙습니닷!!
1:09 l 조회 7
하투하 레몬탱 중독성 미친듯
1:09 l 조회 4
근데 진짜 벤투때 a매치 보러다녓는데
1:09 l 조회 9
클롭 현장 복귀 당분간 없다던데
1:09 l 조회 6
아니 근데 난 선수들도 겁나 걱정되는게1
1:09 l 조회 30
자진사퇴라는 말 듣고 왔는데 뭔 말이여?
1:08 l 조회 10
이 상태로 어떻게 잠이 들고 일어나서 출근을 하지?
1:0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