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보는데 과장님이 그래도 공무원이니까 박수는 안된다고 해서 다들 꾹 참았는데 윤석열을 파면한다.하는 순간
과장님 주먹을 불끈 쥐시더니 예쓰!!!!!!!!드디어!!!!!라고 소리지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과장님 공무원이라 자제하자고 하셨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다같이 보는데 과장님이 그래도 공무원이니까 박수는 안된다고 해서 다들 꾹 참았는데 윤석열을 파면한다.하는 순간 과장님 주먹을 불끈 쥐시더니 예쓰!!!!!!!!드디어!!!!!라고 소리지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과장님 공무원이라 자제하자고 하셨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