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자컨 4개 정도 4만원인가 주고 받았는데 오랜만에 시간 나서 보려고 했더니 비번 바뀌어있는데 하도 오래됐기도 하고 탈덕하신 것 같은데 연락하는거 오바야? 근데 내가 돈 다 내고 다시 사기엔 넘 아까운데 하나도 안본 것도 있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유료자컨 4개 정도 4만원인가 주고 받았는데 오랜만에 시간 나서 보려고 했더니 비번 바뀌어있는데 하도 오래됐기도 하고 탈덕하신 것 같은데 연락하는거 오바야? 근데 내가 돈 다 내고 다시 사기엔 넘 아까운데 하나도 안본 것도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