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디플이라 이정도 퀄 나온느낌
사운드가 해리포터, 셜록만든 오케스트라 팀이랑 협업이라 진짜 좋음
연출도 좋고 배우들 연기도 진심 미쳣고
그냥 이 미친드라마를 디플이라 많이들 못본다는게 아쉬울뿐 성적은 지금도 충분히 잘나오고 있긴함 디플에서 기사 낼정도면 잘나오는거
대중적인 장르는 아니지만 진짜 꿀잼이라 다들 꼭 보면 좋겟음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디플이라 이정도 퀄 나온느낌 사운드가 해리포터, 셜록만든 오케스트라 팀이랑 협업이라 진짜 좋음 연출도 좋고 배우들 연기도 진심 미쳣고 그냥 이 미친드라마를 디플이라 많이들 못본다는게 아쉬울뿐 성적은 지금도 충분히 잘나오고 있긴함 디플에서 기사 낼정도면 잘나오는거 대중적인 장르는 아니지만 진짜 꿀잼이라 다들 꼭 보면 좋겟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