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둘이 쿵짝 너무 잘맞아서 웃기고 멤버 곡으로 챌린지 안무에 누구보다 진심인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우주를 넘어 뛰어놀 수 있다면~ 하는데 역시나 한결같이 직관적이고 가사 그자체인 안무 짠겈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우주에다 넘기까지 해야해서 촉박하고 조금 벅차보이심 ㄱㅇㅇ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둘이 쿵짝 너무 잘맞아서 웃기고 멤버 곡으로 챌린지 안무에 누구보다 진심인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우주를 넘어 뛰어놀 수 있다면~ 하는데 역시나 한결같이 직관적이고 가사 그자체인 안무 짠겈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우주에다 넘기까지 해야해서 촉박하고 조금 벅차보이심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