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34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스트레이키즈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샤이니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최근성적같은거보면..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 정말러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놉. 마지막 가을야구가 프듀2 할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NOooooo........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못한지 몇 년 됨 ㄹㅇ 개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ㅜㅜ… 넘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탈출에 롯데 관련 에피도 있을 정도로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롯데팬두번죽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열심히는 하고잇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일하게 1위못했지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건 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엉엉...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롯데 30년동안 우승 못....
한국시리즈 우승이 92년도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학생 ㅠㅠ 글내려 ㅠㅠ 엉엉 ㅠㅠ 이건 ㅠㅠ 롯데팬을 ㅠㅠ 두번죽이는 ㅠㅠ 일이라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부산에서 태어났고 사직동에서 자랐지만 롯데팬들 진짜 신기함. 저렇게 못하는데도 이렇게 응원해주는게 진짜 부모의사랑이 롯데팬인것 같음. 나는 열받아서 응원안함
꼴찌안하면 뭐 죽는병걸린건지 저리 꼴찌를 좋아해서 진짜 궁금함. 프로선수로써 열정이 있는건지 있겠지 근데 진짜 성적 너무하잖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꼴지는 19년도가 마지막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완전 10위를 말하는게 아니라 거의 7위8위에서 벗어나지를 못했잖아... 그걸 말하는거였어 진짜 꼴찌 10위 이게 아니라 남들은 그래도 뭐 기복이라도 있어서 왔다갔다라도 했지. 몇십년째 8위,7위 이걸 말하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017년 이후로 가을 못가고 성적 안좋은건 맞지…ㅠㅠ 작년부터 젊은 선수들 많아져서 팀이 많이 리빌딩 했어!! 앞으로 잘하겠지(혹심나 익인이한테 시비 거는건 아니구 그냥 오늘도 직관 갔다 온 내입장에서 조금 속상해서 댓 달았어 다른 의견 덧붙여서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과 댓글로 두번 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지나가던 갈맥 울고 나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갑자기 왜 때려요..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야구팬은 아닌데 롯데가 잘했으면 내주변인들 성격 좋았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탠딩화 가서 갈아신어?
15:42 l 조회 1
축구 좀 보는 사람들은 그냥 축협이 외국감독을 싫어한다 하드라
15:42 l 조회 3
경기 끝난지 4시간이 가까워졌는데도 기분이 여전히 안좋아..
15:42 l 조회 4
그냥 윤두준도 현역으로 투입시키면 안되나 1
15:41 l 조회 13
홍명보 다 터져서 왔잖아요1
15:41 l 조회 20
생각해보니까 14브라질 때도 10남아공 때 16강 간 다음 이었어
15:41 l 조회 16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2
15:41 l 조회 73
22년도가 왤케 전생처럼 느껴지냐1
15:41 l 조회 21
미치겐네 약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나?? 4
15:41 l 조회 16
포타 구독이랑 좋아요 찍히는거 기분 되게좋다1
15:40 l 조회 10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동결건조 시키자
15:40 l 조회 9
손흥민 코너킥 찰때 진짜 다급해보여서1
15:40 l 조회 46
순애보 김무열을 보고싶다면
15:40 l 조회 12
진심 이 선수스쿼드에 이렇게 나올수가 없는 조편성에 개꿀인 토너먼트에
15:40 l 조회 11
gpt도 인정하는 홍명보 감독의 현역 선수 시절 이력...3
15:40 l 조회 31
와~첫경기 이겨서 홍명보 재평가할까봐 긴장했는데1
15:40 l 조회 21
이집트 축구 잘해?7
15:40 l 조회 34
홍명보는 맨날 욕만 처먹는데 어떻게 맨날 감독을 하고 있지?5
15:39 l 조회 62
진지하게 아육대 육상 1등하던 돌들이 더 잘뛸것같음ㅋㅋ
15:39 l 조회 13
일본은 32강에서 네덜란드나 프랑스랑 붙을때 우린 이집트나 이란이랑 붙을수도ㅋㅋㅋ2
15:3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