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47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인피니트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항상 보면 매일 화나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경기보면서 화가 나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야구 봐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팀 경기만 보면 화가 올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상훈 정리 영상 있음 그거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는 말 아냐? 현 시점 엘지팬 화날 일이 뭐가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요즘 개잘하던데....? 부럽다
롯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나가는 갈맥 팩폭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저 하염없이 눈물이나~...
그저 하염없이 서글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기력을 보면....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맨날하니까 맨날 화날듯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오늘 진짜 역대급 화낫어 밥 먹다가 너무 화나서 눈물 고일 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분안으로 희노애락을 느낄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엔 이젠 화도 안나 걍 너무 못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체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 롯데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이걸 유튜브로 봤는데 야구가 6일경기라서 늘 화나있는거래 ㅋㅋㅋㅋ 잘해도 내일은 못할까 화나고 못하면 못해서 화나고 확실한거는 야구팬들 저혈압은 없을듯.
다들 고혈압약 드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롯데가 못하는거 오늘내일 아닌거 아니었잖아.
얼마나 오늘 못했으면 또 화가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 잘하다가..... 분명히 오늘 8점이나 냈는데 8회말부터 아리까리하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롯데 봐....... ㄹㅇ 먄날 화가 날만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나게 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년에 일등하던팀 올해는 성적 안좋은거보고 다 화내는 이유를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롯데팬이라...화가 안날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롯데보면 알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단 경기가 매일 있음 하루에 5팀은 지니깐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뻘짓하는 팀들이 많아서 그래 예를들면 우리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겨도 어이없는 실책보면 걍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희일비 최고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가안날수가없음 보면 알게돼… 나도 화내고 싶지 않은데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타를치는게직업인데안타를못쳐
그걸보는나는화가나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겨도 화날때가 있으니 환장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까는 기사 쓰는 기사 두개 봤는데
12:05 l 조회 1
벤버지는 오라고 하면 바로 오실건데
12:05 l 조회 1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1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
12:05 l 조회 1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1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1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8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10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0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
12:04 l 조회 18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23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1
12:04 l 조회 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0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4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3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1
12:02 l 조회 8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5
12:02 l 조회 52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63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