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흐릿한거 단체사진떴을때 좀 안받는다생각했거든 팬이아니니까 나는 좀 아쉽다생각했는데 오늘보니까 아이돌이긴하다 엄청 잘받네 그때색이랑 좀다른거같기도하고
혹시 기분나쁘면 글지울게 미리 미안해ㅜㅜ
평소에 라이즈 호감있어서 큰방서 사진 자주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사진 흐릿한거 단체사진떴을때 좀 안받는다생각했거든 팬이아니니까 나는 좀 아쉽다생각했는데 오늘보니까 아이돌이긴하다 엄청 잘받네 그때색이랑 좀다른거같기도하고 혹시 기분나쁘면 글지울게 미리 미안해ㅜㅜ 평소에 라이즈 호감있어서 큰방서 사진 자주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