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7/15/4a2aefe5bf12293179e86b83a7286a22.png)
아니 어제 울트라 프로모드로 찍을때는 렌즈안쪽에 물방울이 맺혀있는거야 드라이기로 말리니깐 사리지긴하는데 시간지나니깐 도로 습기참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7/15/981af1561bb2cb31ae02f78821c634ff.jpg)
이렇게 깨져있긴했는데 겉만깨진거라 걍 썼는데 그 사이로 물들어간거
서비스센터가니깐 뒷판교체하는건 7만8천원인데 삼케플이 8만원이잖아 그래서 어차피 가는김에 싹다 갈자는 심정으로 앞액정도 교체해달라고했지 근데 액정갈면 앞뒤 까는거니깐 옆면도 갈아야하거든? 직원분이 배터리도 갈아주겠대
그래서 액정,뒷판,옆면,배터리 + 카메라 까지 싹다 가는셈
걍 새폰 ㅇㅇ..
아까 수리끝나고 받으러가니깐 다른데도 이상있어서 카메라는 전체 렌즈 교환했고 충전단자도 이상있어서 바꿨고
내부 충전케이블? 그것도 갈았대 그래서 원래비용 88만원인데
삼케플로 해서 8만원
달에 5000원씩 꼬박꼬박내던보람이...
결국 새폰을얻었다고한다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