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4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아니 어제 울트라 프로모드로 찍을때는 렌즈안쪽에 물방울이 맺혀있는거야 드라이기로 말리니깐 사리지긴하는데 시간지나니깐 도로 습기참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이렇게 깨져있긴했는데 겉만깨진거라 걍 썼는데 그 사이로 물들어간거

서비스센터가니깐 뒷판교체하는건 7만8천원인데 삼케플이 8만원이잖아 그래서 어차피 가는김에 싹다 갈자는 심정으로 앞액정도 교체해달라고했지 근데 액정갈면 앞뒤 까는거니깐 옆면도 갈아야하거든? 직원분이 배터리도 갈아주겠대

그래서 액정,뒷판,옆면,배터리 + 카메라 까지 싹다 가는셈

걍 새폰 ㅇㅇ..

아까 수리끝나고 받으러가니깐 다른데도 이상있어서 카메라는 전체 렌즈 교환했고 충전단자도 이상있어서 바꿨고

내부 충전케이블? 그것도 갈았대 그래서 원래비용 88만원인데

삼케플로 해서 8만원 

달에 5000원씩 꼬박꼬박내던보람이...

결국 새폰을얻었다고한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폰 바꾸면서 봤는데 이제 8만원 아니고 자부담 늘었댔나 그랬던거 같음ㅠ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울 빨아써야지..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공감...왜냐면 나는 최근에 액정 깨져서 34만원 냈거든...꼭 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
1:14 l 조회 8
빅뱅 뉴욕콘서트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7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1:14 l 조회 5
넬 노래들 오랜만에 듣는데 홀리하다
1:14 l 조회 3
익들은 단음식 얼마나 자주 먹는편이야?
1:14 l 조회 3
#ㅁㄷㅇㄴㅈ
1:14 l 조회 8
이 채널 잘됐음 좋겠다2
1:09 l 조회 110
우리 삼촌 미혼인 대기업 임원인데 ㄹㅇ 부유하게 삼4
1:08 l 조회 151
오늘 월드컵 볼꺼임?11
1:08 l 조회 94
엔선우 실제로 보면 냉미남에 가까워?2
1:08 l 조회 32
요즘 큰방 보면서 원빈이랑 태산한테 감김 3
1:07 l 조회 53
예전에 여기 진짜 심했던게 마이너떡밥터지면 메이저 모여라하면서 5
1:07 l 조회 69
성현이 선채로 기절 안하려고 바지춤 꽉 쥠ㅋㅋㅋㅋ
1:07 l 조회 42
지금 유럽 투어중인거 방탄 말고 또 누구있음?1
1:06 l 조회 36
여돌 실물 보면 진짜 이정도로 말랐어??12
1:06 l 조회 307
아니 이제 보는데 은석이4
1:05 l 조회 50
편의점근무 했던 익들아5
1:05 l 조회 48
한글은 진짜 글자에다 뭔짓을해도 알아먹는구나ㅋㅋㅋ5
1:05 l 조회 179
얘들아 나는 소나무야??3
1:05 l 조회 53
본진멤 버블오는거 보고있는데 진짜7
1:04 l 조회 1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