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62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요즘 메보 그런거 전혀 상관없음ㅇㅇ...
얼굴합 맞고 노래만잘뽑으면 대박남 하이브만봐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노래 못한다고 털리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신의 메보야 뭐 어디든 있으면 좋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 비쥬얼메보급 아니면 필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필요없진 않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첼라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메보 있다고 안좋을건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댄서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신 오지게 까이잖음.. 뭐 인기많으면 장땡이다 주의면 상관없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메보는 있어야지 노래못하는 아이돌은....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브 남돌은 메보 괜찮은데? 지르는 파워메보가 아닌거지 정국 희승 같이 자기색 확실한 메보가 해외에선 더 먹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신 공연이 노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엠은 메보타령하는데 그동안 쭉 확신의 메보가 있어왔으니까
타소속사는 관심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보 필요없지 않던데... 확신의 메보 하나 있음 노래의 퀄이 더 올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퀄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그리고 쓰니가 저평가(?)하는 하이브도 걍 자기 취향이 아닌거지 보컬 확실한데(여돌제외) 엔하이픈도 노래 좋다 소리 많이 듣는데 희승 제이크같은 보컬 없었으면 절대 그퀄 안나왔음 그리고 정국은 솔로로도 성공했잖아 국내해외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메보 필요함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메보 필수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ㅈㅅ 정도만 되어도 메보 크게 필요없는 것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 멋하는 돌팬들이나 메보 필요없다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메보 있는 돌 파다가 없는돌 파보면 차이 크게
느낌ㅋㅋㅋㅋ곡 퀄리티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없는것도 들어보면 나름 괜찮은데 있으면 확 좋은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보는 필수 아냐?? 노래가 음이 높아야한다거나 그런건 아닌데 메보는 있어야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가 메보 필요없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음원이나 라이브 들으면 메보 유무에 따라 노래 퀄이 확연히 다른데..꼭 파워메보 아니더라도 메보는 음색 성량 테크닉 면에서 차이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메보있어야지 춤 좀 딸리고 해도 메보 꼭 필요함 곡을위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저멤버 버블로 영업하던거 보고 입덕했다가 탈덕해서
11:14 l 조회 2
미디어 <피의 게임X> 선공개 시사회 티켓🎟 이벤트 및 에어팟&배민 이벤트 오픈‼️참여 고고 🏃‍♂️ 🏃‍♀️
11:14 l 조회 1
딱히 역바도 모르겠는데 역바문건에도 없던멤이라2
11:13 l 조회 29
근데 5세대 정산 얼마나 받길래1
11:13 l 조회 51
낮에 자극적인거 먹으면 저녁에 부음??3
11:13 l 조회 10
아이돌로 뭐 능력치도없던데 저러는게 신기하네4
11:13 l 조회 43
새삼 남자가 키 크고 비주얼 인거 큰 권력이다1
11:12 l 조회 54
번아웃 온거아냐?4
11:12 l 조회 73
남미 국가들이 아시아 위험하다하는거2
11:12 l 조회 23
여기 취준하거나 이직하려는 익들 있어??
11:11 l 조회 21
기분파 하니까 내 본진멤 생각난다1
11:11 l 조회 25
솔직히 저멤이라서 반응 유한거야22
11:10 l 조회 171
진짜 보호소에서 데려온 걸로 신종펫샵 이러는 정병들이 여기도 있네2
11:10 l 조회 30
마크 사과문 본인은 안올렷어?1
11:10 l 조회 69
아니 옷을 좀 정사이즈로 맞추면 안되냐!!!
11:10 l 조회 30
최애보구싶다
11:10 l 조회 13
근데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펫샵에서 왜 데려오면 안됨?14
11:09 l 조회 177
지금 플은 쉴드가 늘리는게 아님5
11:09 l 조회 115
돌이든 누구든 기분파 진짜 싫음 ㅜ4
11:08 l 조회 37
윈터 어떻게 자기 똑닮은 강아지를2
11:08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