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님 이건 못참지;;하면서 노래 부르시는게 개웃기네 이분들 게임도 더럽게 못하는데 우리 걍 코노나 가죠 pic.twitter.com/eaojhHRmyk
넷 다 노래 맞춰서 둠칫거리는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디오님 이건 못참지;;하면서 노래 부르시는게 개웃기네 이분들 게임도 더럽게 못하는데 우리 걍 코노나 가죠 pic.twitter.com/eaojhHRmyk 넷 다 노래 맞춰서 둠칫거리는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