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0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尹파면 수용 81% 불수용 17% [한국갤럽]

여기서 17%를 선택해버리고 더 큰 구매층을 잃네 ㅌ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자담치킨 말 나오던데 혹시 뭘 봐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1
오 고마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란치킨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폐점???지금봤는데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발생시 폐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걍 냅두지 사서 이미지 망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안쓰는 애들이 징징대는거 들어주다가 브랜드 이미지 망치네 ㅋㅋㅋ 걔들이 말들어준다고 돈을쓰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맵슐랭 마일드....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지들 돈 안쓰고 홍보 잘됐는데 지 스스로 무덤에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만히 있었으면 17%도 안 잃었을 거 같은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사 몽총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그냥 점주 개인의견이고 본사 관련없다 선그으면 그만인데 폐점이니뭐니 일을 개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ㅋㅋㅋ 걍 논란되는 기업들 보면.. 아니 전문가들이 왜 일을 저렇게하지,, 이런 생각 개많이 듦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주 조심스러웠다쳐 파면 전이라 쳐 그럼 엄중하게 했을수 있지 근데 헌재 판결까지 났는데 저런 반응은 이해가 안 됨ㅋㅋㅋㅋㅋㅋ걍 발을씻자 해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지점 우리 동네인데... 지점 생각하면 당장 시켜먹고 싶은 심정인데..본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도 안쓰고 방구석에서 도태되고 있는 애들 비위 맞춰주려다 이미지 다 망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느 기업이든 저런거 보면 한심함 밖에 안 나가니까 돈 쓰지도 않는데 커뮤상에서만 목소리 큰 애들 말 들어주는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담만큼 대체 쉬운 치킨 브랜드가 어딨다고 저렇게 배짱을 부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랑 국대 떡볶이 대표도 대놓고 탄핵 반대쪽이던데 반대집회도 나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치적 이슈(탄핵은 정치적이슈 아님 옳고그름의 문제임 쨌든)로 프렌차이즈 이미지 걱정될수야 있는데 본사 대응이 윤 지지하나 싶을정도로 너무 과했음 꼭 망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럴 때 보면 기업들 진짜 바보 같음 발을 씻자도 그렇고.. 소수 돈 안 쓰는 애들 말 들어주다 주요 고객층 신뢰 잃기 맨날 반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네웹꼴 낫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모른척 하고 말지 점주한테 사과 강요한거부터 지들도 중립이 아닌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초에 2찍들은 너네 치킨 안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란치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체인이기도 하고 소비층도 정치색은 다 다르니까 뭐 말은 나올 수 있다 생각하고 앞으로 저런 건 안하는 게 맞다고 생각함. 정말 끔직한 만약에로 파면 안돼서 다른 지점에서 만만세 이래도 난리날텐데… 근데 그냥 중립만 지키고 본사가 사과했음 됐지.. 점주를 2찍들한테 먹잇감으로 들이미는 짓은 좀 브랜드 자체가 비열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흐 내 맵슐랭 대체품 찾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점주의 개인 의견일 뿐 본사의 의견과는 무관하다 불편해하는 고객님이 있으니 전광판은 내리도록 권고하겠다 이랬으면 될 일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이렇게 하는게 가장 깔끔한데 악수를 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차피 얘네 이중가격 도입으로 배달앱 +2000원 인상해서 개쳐망함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핫후라이드 최앤데 안 먹어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맵슐랭만한 치킨없는데 눈물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엔하이픈 인형 주제가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0:15 l 조회 2
4:22로 싸운 국대
0:15 l 조회 11
모자무싸 변은아 도끼라고 하는 사람
0:15 l 조회 3
박지성 이번 행보 보니깐 국대 축구 관련된 일 할 거 같음1
0:14 l 조회 15
오 질문 안받는다네 그냥 입장문만 밝히는거면
0:14 l 조회 10
기자회견 질문은 안받고 입장문만 밝힌다나봐
0:14 l 조회 11
원빈실물 이거랑 비슷한거같아2
0:14 l 조회 19
트위터 북마크는 트친한테 안보이는거 맞아?2
0:14 l 조회 11
사임해도 개빡쳐 니가 뭔데 4년을 통째로 날리냐1
0:14 l 조회 10
피파 정부 개입하면 안된다는 거2
0:14 l 조회 24
장터 7/1 캐치테이블 용병 구합니다5
0:13 l 조회 18
정국은 케이팝을 진짜 사랑하는 것 같음1
0:13 l 조회 19 l 추천 1
홍명보 나가면 황선홍 진짜 아니죠?
0:13 l 조회 24
뼈말라 까시가 조롱임?11
0:13 l 조회 54
올해 열리는 아시안게임도 홍명보가 감독이야?8
0:12 l 조회 41
이번에 알게 된 사실 : 외국 축협들도 썩은 곳 많다3
0:12 l 조회 54
이번에 못뜯어고치면 ㄹㅇ 축구 암흑기 이제 시작임1
0:12 l 조회 20
아시안컵 말 꺼내기만해라진짜
0:12 l 조회 19
몽규들의 절규😱 시작됐네 ㅋ2
0:12 l 조회 79
옛날부터 국대에 참 진심이었던 손흥민 카톡을 보자..1
0:11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