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덕메가 가능하다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불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될거같다했는데 가능하다고 빡빡우기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3일이면? 가능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조 의탠딩이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탠은 최대가 1만 못 넘어서...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조랑 고척은 따로 봐야함
매진할수도 있고 못할수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탠이면 불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이어도 될까? 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가인 이유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이랑 의탠 체조 자체도 차이 많이 나는데
의탠 매진시켯다고 해서 고척 닥 가 ?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척 매진 시키는거 어려운건 아는데 왜 어려운지를 모르는데 이유가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고척 3 4 층이 지금 티켓값으로 턱턱 가기엔 너무 안보이는 위치임 코어 쎈 거 아닌 이상 불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두 3,4층가봤는데 아무것도 안보이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좌석수 자체가 체조랑도 차이 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덕메는 오ㅐ 자꾸 가능하다고 하는걸까...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냥 그렇지는 않을걸
고척2일 매진하는 애들이 체조3일 매진시키는거지 체조3일 매진시키는 애들이 고척2일 매진시키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KSPO 체조경기장은 최대 수용인원 15,000명입니다. 하지만 콘서트의 경우, 무대 설치와 관객석 배치 등을 고려하여 일반적으로 좌석의 절반 정도만 사용합니다. 따라서 KSPO 체조경기장의 콘서트 수용인원은 약 7,500명입니다.

고척돔의 경우, 최대 수용인원 2만 명입니다. 콘서트의 경우, 무대 설치와 관객석 배치 등을 고려하여 일반적으로 모든 좌석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척돔의 콘서트 수용인원은 약 2만 명입니다.

따라서 KSPO 체조경기장과 고척돔의 콘서트 수용인원 차이는 약 1만 2,500명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조 스탠딩 3일로 매진 되어도 고척 의탠딩 2일 힘들수도 있어 고척이 시야가 너무 구려서 3~4층은 안 가려고 하거든 요즘 가격도 동일하게 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3일도 사실상 중복인원이 많아서 예상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스탠딩360도 3일이면 모를까 그것도 해봐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순히 수치상으론 가능할지몰라도 고척 4층 채우기가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덕메한테 3,4층 누가 갈라고하냐 못채운다 하니까 그럼 4층닫고 고척에서 하면되는거아냐?이럼 4층 닫고할바엔 체조에서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바케 하루당 인원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탠딩이어도 불가능 4층 채우기가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순 객석 수로 비교하기엔 고척 4층 인식이 너무 별로임 4층 비율도 크고 인식 최악이라 고척 가는 건 또 다른 문제야 4층 포도알 수두룩해도 안 잡는 사람들 개많음 그 인원 감안하고서도 채워줄 인원이 있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척 4층을 채울 수 있는 코어가 충분한지가 중요한데 요즘 체조 의탠딩도 있고 좌석 수 갭이 커서 확정할 수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층 갈 찐사랑 코어가 있어야 가능한 부분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합때문에 그룹 내려치기 당하면
0:41 l 조회 1
7월 컴백 리센느 말고 없어?
0:41 l 조회 1
솔로활동이나 갠활이 더 재밌음
0:41 l 조회 2
국내고 해외고 여성가수들 노출심한 의상 계속 보니까 익숙해짐
0:41 l 조회 3
오늘 경우의 수는 몇시부터 시작이야?
0:41 l 조회 2
근데 게티 주어 그돌분 원래 피부 하얗지않아??
0:41 l 조회 8
티파니 결혼식은 안했어?
0:41 l 조회 4
커뮤 왜 이렇게 자꾸 갤스러워지는거 같지?
0:41 l 조회 10
진짜 사귀는 것 같다... 1
0:40 l 조회 26
이거 무슨 노래인지 아는익 있니ㅜ
0:40 l 조회 5
나는 원빈 중티 챌린지 많이 찍으면 좋겠음2
0:40 l 조회 20
근데 조합같은거 그냥 분배 못하겠으면 그냥 한달에 하나씩 아무거나 같이 찍게 하면 되는거아닌가?2
0:40 l 조회 25
게티가 뭐 엄청 대단한게 아님
0:40 l 조회 23
러브버그 서울 최다 출몰 지역 TOP12 라는데
0:40 l 조회 35
미친 옌스 경기 시작하자마자 30초만에 골넣는거ㅋㅋㅋ
0:39 l 조회 24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4
0:39 l 조회 18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2
0:39 l 조회 23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25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7
0:38 l 조회 83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