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1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제발 양일로 가고싶다.....

블링크1기나 얼리버드였던 회원들 한정으로

선선예매 혜택 주시면 안되나요;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제발 트레비봉까지 인증할수있는데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년도에 얼리버드로 선선예매해서 플로어간게 진짜 꿈만같다....올해 그라운드 가능은 할까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전생같아.. 어떻게 가능했던거지 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기회줘라 와이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링크 1기 여깃어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갑다 ㅠㅠ 우리 1기 좋았잖아..심지어 와이지에서 관리하던거라 팬클럽 기간 길어서 좋았는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 그니까ㅜㅜ동접 안된다해서 티켓팅 양일 어떻게 잡나 걱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 처음 가는데 맨뒷자리도 일예로는 힘들까? 팬클럽 가입하는게 낫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미야오가 올데프보다 컴백주기더긴데 왜
12:32 l 조회 1
유준이랑 태현이 하이파이브 하는 거 미쳤어ㅠ
12:32 l 조회 2
생각해보니 대한민국 남돌은 나중에 다 대학원졸이겠네
12:32 l 조회 8
뭐 '중고등학교 다 보내서 애들이 인격적으로 훌륭하고 소속사도 아이돌들 아껴만 준다' < 이래야 그나마 영업거리가 되지
12:31 l 조회 9
아 친구 개짜증남 ㅋㅋㅋ 감쓰짓해도 받아줫더니
12:31 l 조회 9
아니 오센터 웃기다고4
12:31 l 조회 48
ㅌㅇㅌ에 허언증 있는 사람 많아?5
12:30 l 조회 21
소속사 주식ㅊ들이 제일 싫어 진짜..1
12:30 l 조회 19
와 이번에 하투하 프랑스 자컨 졸라기대됨
12:30 l 조회 50
장하오 쿠키뤈 알고리즘에 떠서 다시 보는데
12:29 l 조회 16
알디원 ㄹㅇ 형라 잘 뽑힌거같음
12:29 l 조회 15
옛날,현역 아이돌 중에 고음담당? 고음뽑는 멤들 누구있지? 16
12:29 l 조회 45
주르륵님 감사해요3
12:29 l 조회 58
이때싶인데 진지하게 전원 초졸 중졸인게 왜 역바감인지 처음부터 이해못함6
12:29 l 조회 43
주르륵 일하네3
12:29 l 조회 32
남미랑 동남아 애들은 우리나라가 외국인 느낌 많이 나는 외모 수요 없다고 하면 죽어도 안 믿더라...1
12:28 l 조회 36
아이오아이 전참시 보면 진짜 뭉친게 기적일정도로 내 사리사욕을 채우자고 다시 해달라 말못하겠더라
12:28 l 조회 35
팬기만형 연애? 이것도 병크야?8
12:28 l 조회 44
아기 판다 발바닥 봐ㅜ봐ㅜㅜㅜㅜ4
12:27 l 조회 140
제왑돌 덕질할때 주식충 남팬들 너무싫었는데3
12:27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