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그걸 본인이 다 알아버린 것 같음...하..진짜 너무 속이 문드러지는 기분임
원래 그런거 절대 티안내는 앤데 라방같은거 할때마다 이제 그게 엄청 티남 억까 당할까봐 사소한 얘기에도 엄청 눈치보고.....진짜 짜증나네 진짜 제발 고소 공지 한 번만 올려줬으면 좋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그걸 본인이 다 알아버린 것 같음...하..진짜 너무 속이 문드러지는 기분임 원래 그런거 절대 티안내는 앤데 라방같은거 할때마다 이제 그게 엄청 티남 억까 당할까봐 사소한 얘기에도 엄청 눈치보고.....진짜 짜증나네 진짜 제발 고소 공지 한 번만 올려줬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