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가족얘기 나오는건 대충 아는데 신파야??잘 우는 사람은 보면 백퍼 울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신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백퍼 울겠구만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윗댓 뭐임 신파 아니야ㅋㅋㅋ
소재가 가족이라 눈물이 나올수밖에 없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사람마다 다른가..가족이면 당연 눈물버튼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파가 아니라 그냥 보면 알음…ㅠㅠㅠ그 시대와 상황, 캐릭터 때문에,,근데 난 안울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 몇주간 지켜본 결과 과몰입한 사람 많아보이던데 나도 그럴까봐 시작을 못하겠어..ㅋㅋㅋ큐ㅠㅠ너무 슬퍼할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짠단짠이야ㅋㅋㅋㅋ이 드라마 왜 슬픈드라마로 알려졌는지 나도 모르겠지만 1막은 슬프기도한데 뒤부터는 그냥 설레고 재밌는 장면이 내기준 더 많았어
(엔딩은 근데 각오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막이 그렇게 슬프다며..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막보다는 마지막화가…ㅠㅠ13화는 너무 설렜어 잔잔하게 빠져드는 맛..ㅎ무튼 찍먹해보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짠단짠이라니 도전해보고싶어진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파아니고 공감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안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슬픈거 잘보는 편이라 그런가 한번도 안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감가서 그리고 부모님 생각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옥씨부인전 재밌음?1
20:54 l 조회 3
S김부장 사스가 소지섭
20:52 l 조회 5
원더풀스 원더풀스식 혐관로코의 시작...1
20:51 l 조회 6
믿보배도 연기 잘해야 수식어 붙는건가?4
20:46 l 조회 24
맨끝줄소년 ㄹㅇ 재능을 알아보고 끌어주는 얘긴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ㅌ1
20:45 l 조회 100
허남준 마끌 움짤 보는데 아이홀이 역시 내 최애야3
20:39 l 조회 81
박지훈 흠뻑쇼 VCR 섭외 장항준 감독이 했구나 ㅋㅋㅋㅋㅋ2
20:36 l 조회 140
<돌이킬 수 있는>이라는 소설 아는 익???10
20:35 l 조회 126
고소 좀 했으면 좋겠다2
20:30 l 조회 43
박지훈 팬들 왜저래?35
20:28 l 조회 454
수지는 머리 단아하게 묶었을 때가 제일 예쁜 거 같음1
20:25 l 조회 120
드영배익들아 부탁 좀22
20:24 l 조회 101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31
맨끝줄소년 이강 진짜 전형적이지 않은 어려운 캐같은데
20:23 l 조회 29
아 정병들 드영배 바글바글함
20:22 l 조회 34
와 이거 허남준 대학 다닐 시절인뎈ㅋㅋㅋㅋ 윤두준 진짜 보인다28
20:17 l 조회 784
박지훈 오늘 존잘이다3
20:14 l 조회 260
옥씨부인전 본익들아 성윤겸1
20:09 l 조회 33
맨끝줄소년 은주랑 이강 상상키스신 기대햇는데•••
20:08 l 조회 70
넷플 영화 추천좀1
20:0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