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3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투자할 컨포는 함 그리고 단색이라고 무조건 돈 안 쓴것도 아님 cg에 얼마나 돈을 쓰는데ㅠ
그냥 투자가 적은 그룹엔 투자가 적은거..
대표 사진
익인1
걍 지들이 신경쓰는 그룹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돌 배경 천막 보고 할말을 잃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돌에 투자를 안 하나보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말이 모순이잖아 익1도 슴돌팬일텐데 쓰니는 슴돌이 전부 돈쏟는다는식으로 말했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투자가 적은거라고 그럼 ㅋㅋ투자 제대로 하는 그룹은 가성비 아님.. 아님 다른데 돈쓰는게 티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돌은 슴돌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일반화하지말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에게
안 해주는 그룹이 있는데 어케 제목이 나오지ㅋㅋㅋㅋ 일반화+알못취급은 쓰니제목이 더 한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렇다고 다 가성비인 것도 아니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알못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이라도 컨포에 돈 많이 쏟는건 티가 남 내돌 항상 예쁜건 아니라도 한번도 가성비같다 느껴진적은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동안 가성비에 복붙 심해서 욕 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성비던데..속상할 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돌바돌이라 일반화를 안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자할 컨포는 함 < 이게 뭔소리야ㅋㅋㅋㅋㅋ 어느소속사나 밀어줄 돌은 투자해 뭔 당연한 말을 하고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말 그대로임 이해 못하겠으면 이해를 하지마~ 그냥 투자 못 받아서 돈 안 쓴걸 다 그런다 하니까 웃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확히는 a컷을 굿즈에 씀 흔히 프로모할때 보여지는 컨포는 별로라고 느껴질수도 나도 그렇게 가성비로 찍는다고 안 느끼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경질 안하면 진짜ㅋㅋㅋ
14:45 l 조회 6
김승규 월드컵때마다 안정감이 없는건 사실이잖아
14:45 l 조회 17
대박인 방탄 7만 스타디움 360도 스탠팅콘 풍경
14:45 l 조회 8
여기서 가능성 높은 2개가 뭐임1
14:45 l 조회 12
오스트리아 반드시 알제리를 이겨줘,...1
14:45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이 회사다니는 사람만할수있는거엿어?3
14:45 l 조회 21
히샬리송 아들 걍 히샬리송인데?5
14:45 l 조회 33
아 이태석이2
14:44 l 조회 41
근데 들을수록 하투하 근본곡은 포커스 같음1
14:44 l 조회 12
우리나라가 올라가면 이란은 못올라가나?5
14:44 l 조회 37
그 선수단 가지고 쓰리백 고집한 것부터
14:43 l 조회 24
김승규 실점은 맞는데16
14:43 l 조회 102
정병은 걍 정병임1
14:42 l 조회 31
파라오의 분노 불매한다3
14:42 l 조회 55
클린스만 경질시켰을땐1
14:42 l 조회 22
내일 기적이 일어날 수도 있잖아...4
14:42 l 조회 51
근데 우리가 남아공한테 져서 이득 본 나라가 있을까4
14:42 l 조회 104
어디 나라는 탈락하니까 바로 감독 해임시키던데 부럽다1
14:42 l 조회 15
이건 암만봐도 감독이랑 축협이 말아먹은거 아님?
14:42 l 조회 8
한국 32강 올라가도 바로 탈착인이유가..10
14:42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